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문정 맛집/문정 옐로우팟 분위기 굳!! 맛도 굳!!

by jjo_Mean 2019. 7. 2.

#옐로우팟

전화번호 : 02-2054-8242

영업시간 : 평일 11:30 - 24:00/식사주문 20시까지/주말 17:00 - 23:00

추천 ★★★★☆


문정맛집/문정역맛집/문정역 분위지 좋은 곳/문정역 스파게티

문정역 떠먹는피자/문정역 술집/문정 맛집추천

우리는 2차로 어딜가지~~ 돌아다니가다 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여서 옐로우팟이라는 곳에 가봤어요. 해가지면 날씨도 선선해서 밖에서 먹기 너무 좋더라구요.ㅋㅋㅋㅋ

메뉴판이에요. 너무 다 맛있어 보였어요ㅠ 피자도 파스타도ㅠ... 진짜 둘다 주문할까고민하다가 밥은 먹고온 상태라 배가 불러서 불고기떠먹는피자만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주는 새우칩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불고기떠먹는피자!ㅋㅋㅋ 너무 맛있어보이죠ㅠㅠ

불고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 냄새도 완전 ㅠㅠ근데 올리브도 많이 올려져 있었는데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빼고먹었어요.ㅋㅋㅋㅋㅋ

 

치즈 완전 쭉죽~~ㅋㅋㅋㅋ 맨 바닥에는 얇게 빵이 깔려져 있고 저렇게 그냥 포크로 떠서 먹으면 됩니다.ㅋㅋㅋㅋㅋ

 

배불러서 맥주는 못마시고.. 소주로!! 피자에 소주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ㅋㅋㅋ 그리고 핫소스는 달라고 하면 주더라구요!

바로 앞에서 보이는 조형물과 불빛들 때문에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가서는 꼭 피자랑 파스타 다 주문해서 먹어보고싶네용! 잘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