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맛집/불당동 한신포차 신메뉴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19. 6. 26.

#한신포차

전화번호 : 041-566-5510

영업시간 : 평일 16:00 - 05:00 / 주말 16:00 - 05:00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

추천 ★★★☆☆


한신포차/불당동 한신포차/한신포차 신메뉴/불당동 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한신포차/한신포차 콘치즈가라아게

퇴근하자마자 직원들이랑 한신포차로 고고! 다른 식당을 가려고 했는데 늦게 오시는 분들이 있어서 기다릴겸 간단히 한잔을 하기위해 한신포차로 1차를 갔어요.

 

역시나 엄!!청 넒은 한신포차 ㅋㅋㅋ우리가 첫손님같더라구요.ㅋㅋㅋ

일단 자리 앉자마자 나오는 콩나물국ㅋㅋㅋ 차가운 콩나물국이에요 ㅋㅋ

우리는 한신포차 신메뉴 콘치즈가라아게랑 치즈돼지고추장바베큐, 허이하이볼을 주문했어요.

으웩으웩!!! 저는 완전 별루였던 허니하이볼..ㅠㅠ 결국 과장님한테 패스!ㅋㅋㅋㅋ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어쩌다보니 다 치즈..ㅋㅋㅋㅋ

 

이거 맛있었어요!! 가라아게가 생각보다 조금 나왔다고 생각했지만 먹다보니 적당한거같더라구요.ㅋㅋㅋ 무튼 맛있음!! 모두가 아는 그 맛입니당.ㅋㅋㅋ

 

요건 치즈고돼지추장바베큐입니당ㅋㅋ 치즈랑 싸먹으면 많이 맵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불맛도 나면서 몬가 양념이 쎄기도 하면서..

 

맛은 있었는데 양념이 먼가 진~해서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 치즈는 다먹음.ㅋㅋㅋ 무튼! 간단히 먹기 좋았던 한신포차! 나중에 또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