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불당동 밥통문어 회식장소로도 짱짱!!

by jjo_Mean 2019. 6. 27.

#밥통문어

전화번호 : 041-902-5450

영업시간 : 매일 17:30 - 03: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불당동 맛집/불당동 조개찜/불당동 문어/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회식장소

불당동 회식장소/천안 맛집/천안 회식장소추천

우리는 회식으로 천안 불당동에 있는 밥통문어집을 갔어요.ㅋㅋㅋㅋ 원래 정말 여기 시그니쳐 메뉴인 밥통문어를 먹으러 갔는데 조개찜에 더 끌려... 조개찜을 주문했어요.

문어는 살안쪄!!ㅋㅋ 정말인가;;ㅋㅋㅋ 근데 술이 살찜;ㅠㅠㅠ

 

내부는 넓었어요. 모두 회식하는 테이블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이 조개모듬전골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문어추가 13,000원에 했어요. 밥통문어랑은 질도 다르고 크기도 다르다구 하네여ㅠ 다음에 오면 꼭 밥통문어로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해물라면이랑 문어후라이드&쥐포튀김도 나중에 추가했어요.ㅋㅋㅋ

 

기본상차림으로 나오는 무슨 국수랑 샐러드 그리고 계란후라이입니당.ㅋㅋㅋ

드디어 나온 조개보듬전골!!ㅋㅋㅋ 문어 너무 귀엽게 있죠 ㅋㅋ 징그러우면서도 맛있게 생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ㅋㅋㅋㅋ징그럽..ㅋㅋ 오징어도 통째로 들어있고 문어도 통째로 들어있고 뭐가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 조개들도 큼지막하고!

이렇게 다  먹기좋게 손질을 해주셨어요.ㅋㅋㅋ

 

징그럽던 문어도 맛있게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잘라서 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ㅋㅋ

조개도 진짜 짱큼!!ㅋㅋㅋ 조개만 찍으니까 크기가 작아보여서 손이랑 같이 찍어봤어요.ㅋㅋ 진짜 조개가 손만해요;;ㅋㅋ무튼 국물도 맛있고 정말 다 맛있게 먹었어요.

 

나중에 해물라면도 2개 추가했어요.ㅋㅋㅋㅋ 배부르다면서 우리 다먹음..ㅋㅋㅋㅋ 조개도 들어있고 홍합도 들어있고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

이건 문어후라이드 쥐포튀김입니당.ㅋㅋㅋ 물어 후라이드 짱!! 나중에 이거랑 맥주만 먹어도 정말 맛있을거같았어요.ㅋㅋㅋ 아 감자튀김도 나옴ㅋㅋ 암튼 전체적으로 다 괜찮았던거같아요. 나중에 회식으로 또 갈거같은..ㅋㅋ 잘먹고왔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