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뚱보집 껍데기 완전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6. 24.

#뚱보집

화번호 : 041-415-0550

영업시간 : 매일 05:00 - 01: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천안 맛집/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껍데기맛집

불당동 껍데기맛집/불당동 뚱보집/신불당동 뚱보집/뚱보집 껍데기

오랜만에 친구랑 동네에서 만나 생로생긴 껍데기집을 가봤어요. 여기는 뚱보집!! 이름도 웃기더라구요.ㅋㅋㅋ


자리는 요로콤 되어있어요. 생각보다 넓고 깔끔하고 연기가 차있고 그러지가 않더라구요.ㅋㅋㅋㅋ


우리는 껍데기2인분이랑 꼬들살하나 짜글이밥 하나를 주문했어요.


기본 상차림입니다.ㅋㅋㅋㅋㅋ 저 가운데 있는건 멸젓이래요. 고기랑 껍데기 찍어먹는!!


이건 껍데기 찍어먹는 소스에요. 콩가루랑 저 소스랑 찍어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컵에도 이렇게 상호명이 새겨져 있는데 괜찮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고 분위기있고.. 물통에도 적혀있었어요.ㅋㅋㅋ


요건 아까 그 멸젓!ㅋㅋㅋ 이렇게 익혀서 쫄인다음에 찍어먹으면돼요.


아 기본상차림으로 묵사발도 나왔어요. 여름이라 묵사발이 나온거같기두하구..ㅋㅋ 무튼 시원하고 괜찮더라구요.ㅋㅋ


드디어 나온 껍데기랑 꼬들살!! 껍데기는 저 한장이 1인분입니당.ㅋㅋㅋ 우리는 나중에 1인분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요리조리 직원분이 잘 구워주셨어요. 먼가 스킬이 있는듯.. 막 눌렀다가 밀었다가.. 우리는 못할거같았어요.ㅋㅋㅋ


이렇게 껍데기는 다 구워주시고 예쁘게 놔주셨어요.ㅋㅋㅋ 그 가운데에 우리는 꼬들살을 굽기 시작!


와 근데 요 껍데기 미쳤어요!! 완전 jmt! 진짜 겉은 바삭하고 고소하고 안은 쫀득하고.... 딱딱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꼬들살도 맛있었어요. 첨엔 비개가 뭐이리 많아. 했는데 이게 바로 꼬들살;ㅋㅋㅋㅋ


저는 껍데기는 소스랑 콩가루랑 같이 찍어 먹었어요.ㅋㅋ 무튼 이거 무조건 드세여!! 추천합니다.


껍데기랑 꼬들살 같이 시켜먹어도 괜찮은거같아요.ㅋㅋㅋ 다 맛있어서..ㅋㅋㅋ


마지막엔 이렇게 짜글이밥으로 마무리!!ㅋㅋㅋ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된장찌개에 밥 말아먹는거같은데 뭔가 더 깊은 맛이 나는..ㅋㅋ 무튼 완벽한 야식이었습니다.ㅋㅋㅋㅋ 나중에 또 먹으러 갈거에요! 잘무겄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