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천안아산역 연안식당/와이씨티 연안식당 추천해요.

by jjo_Mean 2019. 6. 20.

#연안식당

화번호 : 041-910-919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공간 : 와이몰 주차장이용

추천 ★★★★☆


천안 연안식당/아산 연안식당/배방 연안식당/와이몰 연안식당

와이몰 맛집/와이시티 맛집/연안식당 꼬맙비빔밥/연안식당 게살비빔

오늘은 저녁으로 와이몰에 있는 연안식당에 갔어요.ㅋㅋㅋ 와이몰은 정말 오랜만..ㅋㅋ와이몰 안에 있구 내부도 자리가 많고 넓었어요.


우리는 꼬막비빔밥이랑 꽃게살비빔밥을 주문했어요.ㅋㅋㅋㅋ


뭔가 특별한 참기름!! 많이 뿌려도 막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연안식당에서 직접 짠 참기름이래여.


기본 상차림입니다.ㅋㅋㅋ 반찬들은 다 맛있었어요. 가운데 김은 구운김인데 비빔밥 싸먹으면됩니당ㅋㅋㅋㅋ 넘나 맛있.ㅠㅠ


이건 꼬막비빔밥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양도 푸짐하고 꼬막 살도 통통하고 넘 맛있어보였어요.


이건 제가 주문한 꽃게살비빔밥!!!


꽃게 1마리가 다 있어요! 진짜 먹기도전에 군침이ㅠㅠㅠ 꼬막 비빔밥은 밥에 참기름을 둘러서 먹고 꽃게살비빔밥은 꽃게살에 참기름을 둘러서 먹는거래요.ㅋㅋㅋ


요렇게 밑에 밥이 있어요.ㅋㅋ 밥 양도 많아서 배터지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꽃게살비빔밥이에요.ㅋㅋㅋㅋㅋ 적당히 맵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요건 꼬막비빔밥이에요.ㅋㅋㅋ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전 둘다 먹어봤는데 꽃게살보다 꼬막이 더 맛있었어요. 둘다 맛있었는데 꽃게살은 그냥 비빔밥..?씹히는게 없어서 그랬던거같아요. 꼬막비빔밥은 꼬막이 큼지막하게 많아서 더 맛있게느껴졌던듯..ㅋ 그래두 둘다 맛있었어요.

여기서 식사한 영수증이 있으면 바로옆에 있는 파리바게트에서 음료가 30% 할인!


아까 그 맛있었던 참기름도 따로 이렇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가격은 18,000원! 우리집도 근데 참기름은 직접짜서먹어서 따로 사진 않았는데 마트에서 사서 드시는 분들은 여기서 사서 드시는것도 추천하고싶네용ㅋㅋㅋ 연안식당 너무 맛있게 먹고왔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