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가평 맛집/가평 닭갈비 맛집/가평 삼삼조약돌숯불닭갈비 추천!

by jjo_Mean 2019. 6. 17.

#삼삼조약돌숯불닭갈비

전화번호 : 031-585-871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가평 맛집/가평 닭갈비맛집/가평 숯불닭갈비/가평 조약돌닭갈비

가평 삼삼조약돌숯불닭갈비/청평 닭갈비 맛집

가평에서 놀고 다음날 점심을 먹으러 삼삼조약돌숯불닭갈비에 갔어요.ㅋㅋㅋㅋㅋ 넘나 먹고싶었던 숯불닭갈비! 다행히 대기는 없었는데 사람은 많았어요..ㅋ

우리는 조약돌숯불닭갈비 2인분이랑 도토리막국수를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은 요정도!!ㅋㅋ 저 닭갈비 찍어먹는 소스만 먹었떤거같아여.ㅋ 쌈을 잘 안먹어서ㅠㅠ

이렇게!! 닭갈비가 조약돌 위에 올려져서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떡도 같이 나오고 일반 소금구이는 없고 이렇게 다 양념이 된 닭갈비에요.ㅋ

굽는게 어려울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금방 익고 늘러붙고 이러지는 않았어요.ㅋㅋㅋㅋㅋ

먹기 좋게 잘라서 바깥에 둘러놨는데 타지도 않고 식지도 않고~~! 이게 조약돌이라 그런가 무튼 넘 좋았어영ㅋㅋㅋㅋㅋㅋㅋ

닭갈비도 넘나 맛있!!!!ㅠㅠ 처음에 양념숯불닭갈비라 먹을때 양념 따로 안찍어먹어도 될 줄 알았는데 찍어먹어야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양념 안매워요! 달달하고 굳굳

요렇게~~ㅋㅋㅋㅋ 전 계속 이렇게만 먹었어요 ㅋㅋㅋㅋ

이건 도토리막국수!ㅋㅋㅋㅋ 물막국수로 주문했어요. 먼가 닭갈비도 양념이라..ㅋㅋ

도토리 막국수라 그런가 머지 엄청 쫀득했어요. 젓가락질하기 어렵..ㅋㅋ 뭔가 뻣뻣한 면인데 쫀득하고.. 무튼 맛있었어요!ㅋㅋ 닭갈비에 싸먹기도 하고~ 너무 맛있게 먹고온 삼삼조약돌숯불닭갈비!! 가평여행중이라면 추천하고싶은 곳이에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