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쌍용동 축제갈비 소갈비살 이벤트중!

by jjo_Mean 2019. 6. 14.

#축제갈비

전화번호 : 041-574-449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이용

추천 ★★☆☆☆ (소갈비살) / 축제갈비는 맛있음!


쌍용동 맛집/쌍용동 축제갈비/쌍용동 갈비집/천안 쌍용동 맛집/쌍용동 소갈비살

저기 흰 A4 용지에 블랙앵거스 소갈비살 할인 이벤트가 적혀 있더라구요. 우리는 축제갈비만 먹어봤는데 다른 고기도 먹어 볼까 하고 소갈비살을 주문했어요.

 

기본 상차림이에요.ㅋㅋㅋㅋ 이게 두번째 포스팅인데 첫번째 포스팅 했을때랑 많이 달라진건 없었어요.

그리고 바로 나온 소갈비살 2인분!!ㅋㅋㅋ 양은 둘이 먹기 좋았어요.ㅋㅋㅋ

고기가 두꺼워서 갈비보다 굽기는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우리는 중간에 한번씩 더 잘라줬어요 얇게ㅠㅠ

 

다 익은 고기~~ㅋㅋㅋㅋ 근데!!! 양념 소갈비살이 아니라 그런지 음 저는 별로였어요ㅠ.ㅠ 먼가 맛도 잘 안나고.. ㅠㅠ ㅋㅋㅋ 저는 기본 축제갈비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둘이서 고기가 남아서 비냉을 시켜서 같이 싸먹었어요! 이건 그냥 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역시 고기랑 냉면은 짱인거같아요. 고기 맛이 살짝 아쉬웠지만.. 다음엔 축제갈비로 시키려구요!ㅎㅎ하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