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천안 쌍용동 공차/공차 브라운슈가밀크티/브라운슈가 치즈폼 스무디

by jjo_Mean 2019. 5. 12.

#공차#브라운슈가치즈폼스무디#브라운슈가밀크티

추천 ★★★☆☆


쌍용동 카페/공차/천안 공차/천안 쌍용동공차/쌍용동 공차/공차

공차브라운슈가밀크티/공차 브라운슈가치즈폼/공차 치즈폼

천안 쌍용동에도 공차가 생겼어요!! 쌍용동 소방서 건너편에 생겼는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무슨 음료가 나오는데만 20분 넘게 기다렸어요;;


공차가 저렇게 줄서있는거 첨봄... 근데 브라운슈가밀크티 때문인가; 요새 사람이 많더라구요. 전에는 안이랬던거같은데ㅠㅠ


전 공차 브라운슈가밀크티는 홍콩에서 먹어봤어요. 그래서 브라운슈가치즈폼 스무디를 먹으러 왔는데.. 조기품절..ㅎㄷㄷ..ㅠㅠ 그래서 그냥 블랙밀크티를 주문했어요. 


요건 기본 블랙밀크티!! 역시나.. 밀크티맛..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브라운슈가를 못마신게 넘 아쉽..ㅠㅠ


이건 홍콩에서 마신 공차 브라운슈가밀크티입니당ㅋㅋㅋㅋ 여기는 진짜 한국 공차 비쥬얼이랑 다르더라구요....ㅋㅋ 한국 공차에서 브라운슈가밀크티를 아직 못마셔봤지만 저때 너무 맛있게 마셔서 한국와서도 생각나더라구요;ㅋㅋㅋ


이건 드디어 최근에 마신 브라운슈가치즈폼 스무디에요.ㅋㅋㅋㅋㅋ브라운슈가밀크티랑 치즈폼이랑 많이 고민했지만.. 홍콩에서 밀크티를 마셨으니까 이번엔 치즈폼 스무디로 마셔보기로했어요. 역시나 맛있었지만!! 전 홍콩에서 마신 브라운슈가밀크티가 더 괜찮았던거같아요.ㅋㅋ 스무디라 그런가.ㅋㅋㅋ 그래도 둘다 맛있었긴했어요.ㅋㅋㅋ 담엔 브라운슈가밀크티를 마셔보고 홍콩 공차랑 비교해봐야겠어요!ㅋㅋㅋ 담에 포스팅 해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