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예산 광시 카페/예산 카페/예산 카페규

by jjo_Mean 2019. 5. 5.

#카페규

전화번호 : 041-331-0608

주차공간 : 없음


예산카페/예산 광시 카페/광시 카페/광시 한우마을/광시한우마을 카페

커피맛있는집/광시 커피 맛있는 카페/광시 카페규

매일이라는 한우집에서 고기를 먹고 커피를 마시러 옆에 잇는 카페규에 갔어요. 한우먹고 영수증 보여드리면 10% 할인!ㅋㅋㅋ 테라스도 있어서 밥먹고 커피마시면서 쉬기 넘 좋았어요.

내부도 분위기도 좋고 깔끔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주인아저씨 약간 박진영 닮았었던 기억이..ㅋㅋㅋㅋㅋㅋ조근조근 친절하셨어요.ㅋㅋㅋㅋㅋ


종이 메뉴판도 있었는데 이렇게 벽에 적혀있는 메뉴판이 분위기 있고 예뻐서 이걸로 사진찍어봤어요.ㅋㅋㅋ 사진을 급하게 찍으라 생각보다는 안이쁘게 찍힌거같아요ㅠ 


아이스아메리카노~~ㅋㅋㅋ커피도 진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광시 한우마을에서 저녁먹고 카페규에서 커피 한 잔~ㅋㅋ 너무 잘 마셨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