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강남역 카페/신논현역 카페/강남역 카페 드롭탑 DROPTOP 블랙슈가밀크

by jjo_Mean 2019. 4. 20.


#DROPTOP

신논현역에서 가까운 DROPTOP 카페.

처음에는 블로그 할 생각이 없었던 카페에요. 그래서 사진이 저거 뿐이네여;ㅋㅋㅋㅋㅋ

이날 귀찮기도 했고.... 자격증 셤을 보고나서 온거라 

오랜만에 여유롭게 조용히 쉬다가 가고싶었던날.

근데 여기서 블랙슈가밀크티 메뉴를 발견했어요. 바로 주문!!ㅋㅋ

비쥬얼은 정말 궁금하고 빨리 먹고싶게 생겼어요.ㅋㅋ 빨대로 잘 저어서 드세요.

처음에는 정말 달아보였는데 적당히 달고 너무 맛있었어요ㅠ 전에 다른 곳에서도 마셔봤는데 거기보다 훨!씬 

진하고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ㅠㅠ 담에 또 가게되면 제대로 사진찍어서 포스팅 다시할게용.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