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곤지암 카페/곤지암 브런치 카페/곤지암 카페드코스타 추천해요!

by jjo_Mean 2019. 5. 20.

#카페드코스타 

전화번호 : 031-763-9459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곤지암카페/곤지암 추천카페/곤지암 조용한카페/곤지암 브런치카페

곤지암 카페드코스타/카페드코스타

친구네 집들이를 갔다가 다음날 같이 카페를 갔어요.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비도오고 뭔가 운치있는 곳을 찾아봤는데 바로 요 카페드코스타 카페가 분위기가 좋아보였어요. 외관으로 봤을땐 쏘쏘 였는뎅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이렇게 마당도 있고 테라스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ㅋㅋㅋㅋ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유자차, 토마토주스를 주문했어요.ㅋㅋㅋㅋ


브런치 카페라 그런지 피자, 파스타를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여기는 1층도 있고 2층도 있어요!


1층에 이렇게 직접 로스팅하는걸 보여주더라구요. 로스팅룸!! 아이들이나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거같은..ㅋㅋㅋ


케냐, 콜럼비아 등등 원두 종류도 많았어요.ㅋㅋㅋㅋ 전시도 저렇게 해두고.. 여기 분위기 무엇!! 커피가 조곰 늦게 나왔는데 기다리는 시간이 지겹지가 않았어요.


저도 커피를 좋아해서..ㅋㅋ 바~로 원두를 사왔어요.ㅋㅋ 저는 콜롬비아 수프리모로 사왔습니당.ㅋㅋㅋ


우리는 다 구경하고 커피를 받아서 2층으로 왔어요.ㅋㅋㅋ 여기도 분위기가 너무 좋고 깨끗하더라구요. 비가 와서 분위기가 더해졌어요.


여기서 나오는 원두는 기본 여기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라고 해요. 암튼 맛있음!! ㅋㅋㅋ 커피를 안마시는 친구들은 유자차랑 토마토주스를 먹었는데 다 괜찮았어요.ㅋㅋㅋㅋ 곤지암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드코스타 추천해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