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스타벅스 벚꽃메뉴]스타벅스 딸기녹차더블크레이프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19. 4. 9.

#스타벅스 딸기녹차더블크레이프

추천 ★★★☆☆


스타벅스/스타벅스 벚꽃메뉴/스타벅스 크레이프/스타벅스 딸기녹차더블크레이프

스타벅스 케이크/아이스아메리카노/커피/스타벅스 커피

우리는 저녁을 먹고 커피를 마시러 스타벅스에 갔어요. 생일때 받은 기프티콘으로 커피를 먹으러 고고!! 근데 케익이랑 같이 있는 쿠폰이라 케이크도 먹었어요. 종류는 그냥 아무거나.. 저는 딸기녹차더블크레이프 케이크로 바꿔서 추가로 1000원 정도 냈던거같아요.

 

요렇게!! 생겼어요.ㅋㅋ 위에는 딸기 아래는 녹차! 생긴건 정말 예쁘고 맛있게 보였어요.ㅋㅋㅋ

이렇게 위에서부터 돌돌 말아서 하나하나 떼먹었는데 그냥 다 한 번에 먹어도 되고 이렇게 먹어도되고~~ㅋㅋ 누가 그냥 한번에 일반 케익처럼 먹는다고 모라하는 사람도 있던데.. 어케먹던 맛만 있고 먹을 수만 있으면 되지 않나여?핳핳

암튼!!! 맛은 쏘쏘!!ㅋㅋㅋㅋ 가격이 5000원이 넘는 가격이었는데 가격대비는 아쉬웠어요ㅠㅠ 뭔가 부족한ㅠ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ㅋㅋ 암튼 담에가면 또 다른 케익으로 먹어 볼 예정입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