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홍콩 맛집/침사추이 맛집/홍콩 킹스로지 순두부 마파두부 대박!!

by jjo_Mean 2019. 5. 3.

#킹스로지


홍콩맛집/홍콩여행/홍콩 침사추이맛집/침사추이 마파두부

홍콩마파두부/홍콩 탄탄멘/홍콩 추천맛집/홍콩 추천

우리는 제니쿠키를 사고 숙소 들어가는길에!! 점심을 먹으러 킹스로지에 갔어요. 여기는 베이징덕이랑 마파두부, 탄탄멘이 유명하다고해여.


우리는 11시였나.? 좀 일찍가서 손님들이 없었는데 먹다보니 대기를 하고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맛집인듯.!ㅋㅋㅋ


우리는 얌차에서 먹은지 얼마 안되서 배가 막 고프진 않았어요ㅠㅠ 그래서 마파두부하나랑 탄탄멘을 주문했습니당. 베이징덕 못먹은게 넘 아쉽..ㅠ.ㅠ 마지막날 저녁에 베이징덕을 먹으러 갔는데 이미 문을 닫아서 결국 못먹었어요ㅠ.ㅠ


역시나 기본으로 차가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순두부 마파두부랑 탄탄멘!!ㅋㅋㅋㅋㅋ 음식은 빨리 나오더라구요.


밥도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따로 주문을 해야돼요! 마파두부 드실꺼면 같이 주문하세요. 


탄탄멘은 기름이 좀 많았어요. 땅콩맛도 많이 나고 고소하고 매곱하고 맛있었는데 먹다보니 좀 느끼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대박이에요....... 마파두부를 순두부로 한건데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ㅠ 아 또먹고싶다.. 진짜 홍콩 다시가게되면 1일1마파두부 먹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이랑 같이 비벼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ㅋ 주문하면서도 다들 배부르다고 남기고가자 그랬는데 마파두부는 다 먹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 리스트에요ㅋㅋㅋ 여기는 근데 가격은 안나왔네요.ㅋㅋㅋ 다해서 얼마 나왔나 기억은 안나는데 가격도 괜찮았어요. 차 값도 물론!! 따로 추가가 됐습니당.ㅋㅋㅋㅋ 홍콩 여행 계획중이신 분들은 킹스로지 마파두부 꼭 먹어보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