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홍콩 여행/홍콩 트랜스포머촬영지/홍콩 익청빌딩

by jjo_Mean 2019. 6. 1.


#익청빌딩


홍콩여행/홍콩익청빌딩/익청빌딩/홍콩 트랜스포머촬영지/홍콩 가볼만한곳

홍콩 사진찍기좋은곳/추천여행지/해외여행추천

전날 오후에 갔다가 비와서 담날 아침일찍 다시 간 익청빌딩!!!ㅋㅋ 우리는 많이 헤매서 갔어여ㅠ.ㅠ..바보들 킄 암튼!! 저 오늘쪽에 엄청 큰 건물 보이시나영ㅋㅋ 저 뒤에가 익청빌딩이에요!ㅋㅋ


요건 트랜스포머 영화의 한 장면!! 위에 제가 찍은 곳이랑 같은 위치에요.ㅋㅋㅋ 신기하면서도 예뻤어요.ㅋㅋㅋ


이 건물 주간에 정육점이 있는데 그 사이로 들어가면됩니당.ㅋㅋㅋㅋ


바로 이 통로!!ㅋㅋㅋ 여기 지나가면 사람들이 바글바글 거릴거에여.ㅋㅋㅋㅋㅋ 근데 우리는 담날 아침에 다시 갔는데 그때는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여유롭게 사진찍고싶으시면 아침일찍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우리는 오전 10시쯤이었나.? 그쯤와서 여유롭게 사진을 다 찍고 응카페에 들어왔는데 갑자기 줄이 많아지더라구요. 줄 많아지면 저렇게 가운데서 사진찍기 넘나 민망...ㅋㅋㅋㅋㅋ


두둥 포토존에서 사진찌으면 요렇게 사진이 나와요. 여기도 트랜스포머 촬영을 해서 유명해졌다고해요. 주민들이 고통일듯..ㅠ그래서 촬영금지가 됐다고 하는데ㅠㅠ.. 잘은 모르겠네여ㅠ


우리도 사진 하나씩찍었어요.ㅋㅋㅋㅋ하하 건물들이 알록달록 너무 예뻐서 사진찍기 정말 좋더라구요. 호다닥 찍고 카페에 들어왔어요.ㅋㅋ 카페는 다음포스팅에서 해드릴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