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예산 여행/예산 예당호 출렁다리 저녁에 가면 더 멋있어요!!

by jjo_Mean 2019. 5. 4.

#예당호출렁다리


추천 ★★★★☆

예산/예산여행/예산 예당호/예당호 출렁다리/출렁다리

우리는 예산에서 저녁을 먹고 출렁다리를 구경하러 예당호에 갔어요. 가는길에 차가 엄~~청 많아요. 사람도 많고..ㅋㅋㅋ 여기는 입구 공원입니다.ㅋㅋ 여기서도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오픈 시간은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만 들어갈 수 있어여ㅋㅋㅋㅋㅋ 근데 전 밤에 오는걸 추천해요. 야경이 넘 예쁘더라구요ㅠ


예당호 위를 걸어다니는데 출렁출렁~~~ㅋㅋ 생각보다 재밌고 무섭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영상으로만 봐도 출렁출렁~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색이 계속 바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가운데에 전망대가 있어요.


이렇게~ 계단으로 올라가면 더 멋있는 야경을 볼 수 있어요.ㅋㅋ


와우.. 위에서 보니 사람이..가~~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멋있죠ㅠㅠㅠㅠㅠ 


이건 타임랩스로 찍은 출렁다리에요.ㅋㅋㅋ 색이 계속 바뀌길래 너무 예뻐서..ㅋㅋㅋ 암튼!! 예산에서 정말 가볼만한 곳인거같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