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한국야쿠르트 장케어프로젝트 MPRO3 (내 돈주고 먹고있어요!!!)

by jjo_Mean 2019. 5. 21.

#한국야쿠르트 장케어프로젝트 MPRO3 

사무실에서 근무하던 중!! 한국야쿠르트에서 홍보차 오셨더라구요. 안그래도 저번에도 오셨을때 할까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이번엔 하기루 했습니당! 밀크씨슬은 먹고있어서 바로 요 유산균! 장케어프로젝트 mpro3로 신청을 했어요.ㅋㅋ 매일은 안마실거같아서 일주일에 두 번 화, 목만 신청했어요. 가격은 하나에 3,000원인데 후불제더라구요.ㅋㅋㅋ


국내 최초 이중제현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가 100억 함유 되어있다는데 으음~~ㅋㅋ 전 잘 몰라서 패스!!ㅋㅋㅋㅋ


위에는 이렇게 알약이 두 알 들어있어요. ㅋㅋㅋㅋ 점에 정말 신기했는데 생각보다 알도 작아서 목넘김도 좋더라구요ㅋㅋ


이렇게 뚜껑을 따면 밑에 있던 액상이 올라왔어요.ㅋㅋㅋ 이렇게 캡슐이랑 같이 한 번에 먹으면 되는거예요.ㅋㅋㅋ 약만 있으면 먹기 귀찮아서 안먹었을거같은데 이렇게 되있으니 좋은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 아직 한 번밖에 안먹어봐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어보고 변화가 있으면 제대로 후기 남겨드릴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