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강화도 카페/강화도 바오밥 카페 펜션이랑 같이있어요.[BAOBAB CAFE]

by jjo_Mean 2019. 2. 8.

#바오밥 카페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바오밥/baobab/강화도 카페/강화 카페/강화 바오밥카페/강화도 baobab카페

강화 카페추천/강화도 전망좋은 카페

2박 3일 강화도 여행 마지막날!! 우리는 펜션 퇴실하자마자 펜션 근처에 있는 카페로 갔어요. 이 카페는 바오밥 카페인데 펜션도 같이 하구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실내는 쏘쏘~~ㅋㅋ 나쁘지 않았어요. 조용조용하고 깔끔해서 좋더라구요.ㅋㅋㅋㅋ전 아무리 예쁜 카페라해도 사람많으면 GG....ㅋㅋ 사람 많은 카페보다 조용한 곳을 더 좋아해요 ㅋㅋㅋ

물이 다 빠져서 논밭인가 싶었지만... 물이 다 차면 전망도 정말 예쁠거같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날 좋으면 테라스에서 마셔도 좋을거같았어요.

고냥 화장실 가는길에... 한번 찍어봤어영ㅋㅋㅋ 바오밥!!ㅋㅋ

메뉴판입니당ㅋㅋ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사과주스로 주문했어요.

사과주스는 저 오른쪽 맨 아래있는 저걸로 했어용ㅋㅋㅋㅋ 한 병에 6,000원입니당!! 그리고 케익이랑 빵종류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먹구싶었지만 아구찜을 먹으러 가기로해서..참았습니다;ㅋㅋㅋ

쿠키도 팔고 있었는데 이건 직접 만든건가..아닌가는 모르겠어여;ㅋㅋㅋㅋㅋㅋㅋ

요거요거!! 애플주스를 시키면 얼음컵이랑 같이 줘요.ㅋㅋ 예전부터 저거 봐왔을때는 엄청 달거같았는데... 전혀요!! 엄청 맛있더라구요. 적당히 달구..ㅋㅋ 나중에 또 보이면 집에 사가야겠어여.ㅋㅋ

컵홀더가 신기하더라구요.ㅋㅋㅋㅋ 아이스인데 이렇게 주셨어요.ㅋㅋㅋㅋ 플라스틱 줄이려구 그러시는거같기두하고! 암튼 나쁘지않더라구요.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커피 맛있습니당. 원두가 쓰지도 않고 진한데 맛있더라구요!! 한시간은 떠들다 간거같네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