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횟집/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아츠이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4. 10.

#아츠이

전화번호 : 041-554-0028

영업시간 : 11:00 ~ 23: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신불당동 맛집/불당동 맛집/불당동 횟집/신불당동 횟집

불당동 아츠이/신불당동 아츠이/아츠이 숙성횟집/불당동 숙성회

우리는 저녁으로 회를 먹으러 신불당동에 있는 아츠이를 갔어요. 여기는 점심식사도 된대요! 나중에 와서 회정식 먹어보고싶네영ㅋ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인데 우리가 딱 5시에 도착했어요 ㅋㅋㅋㅋ 저녁 첫손님!! 그리고 이 날 날씨가 꾸리꾸리해서 벚꽃구경을 제대로 못했는데 여기서 벚꽃구경을...하네영..ㅋㅋㅋ

 

메뉴판이에요. 우리는 숙성회 소 하나랑 해삼을 주문했어요.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이에요. 기본으로 모가 많이 깔리더라구요. 그리고 제일 좋았던건 고등어!ㅋㅋ 보통 꽁치가 많이 나오는데 여기는 고등어가 나왔어요. 추가는 돈내야되요.ㅋㅋㅋ 암튼 맛있게 먹었어여.

김치전도 나왔는데 요것도 맛나게 먹었어요.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숙성회!! 옥돌 위에 올려져 나왔는데 고급지고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였어요.ㅋㅋ

광어랑 숭어랑 나왔는데 회가 큼지막~~ 근데 두툼...한건가..? 보통이었어요.ㅋㅋㅋ 저는 두툼한것도 싫고 얇은것도 싫은데.ㅋㅋㅋ

ㅋㅋㅋ광어 완전 맛있어보이죠ㅠㅠ 숙성회라 그런지 활어회처럼 막 탱탱해보이진 않지만 똑같아영 하하 쫀득거리고 괜찮았어요.ㅋㅋㅋ

요건 숭어!! 숭어도 맛있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넘 먹고 싶었던 해삼!!!ㅋㅋㅋㅋ 15,000원에 양도 많고 맛도 있었는데 뭔~~가 몇개에서 살짝 비릿한 맛이 나긴 했지만 그 또한 맛있게..ㅋㅋ 암튼 다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벚꽃 구경은 다음주에 가자!!ㅋㅋ 이번주는.. 이렇게 나마 벚꽃 아래에서 회를..ㅋㅋ 암튼 분위기도 넘 좋고 맛도 있고!! 신불당동에서 추천하고 싶은 횟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