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강화도 조양방직 카페/카페보단 볼거리들이 좋았던 곳.

by jjo_Mean 2019. 2. 6.

#조양방직

전화번호 : 032-933-2192

주차공간 : 매일 11:00 - 21:00

추천 ★★★☆☆


조양방직 카페/강화도 볼거리/강화도 조양방직/강화도 폐공장

강화도 조양방직 공장/강화도 카페/강화도 추천장소

처음엔 카페라길래 일반 카페인 줄 알았던 조양방직 카페.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깜짝 놀랬어요. 전용주차장도 넓고 사람도 엄~~청 많아서..ㅋㅋㅋㅋ 주차장은 조양방직 건너편에 있습니다.ㅋㅋㅋ

여기가 입구인데 정말 신기했어요.ㅋㅋㅋㅋ 요런곳이..? 무슨 드라마나 영화 세트장 놀러온 기분이 들더라구요.ㅋㅋㅋ 근데 정말 여기서 드라마 촬영을 했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여기는 유료공간이라는데... 따로 표를 받거나 이런곳이 없어서 그냥 들어갔어요;;ㅋㅋㅋㅋㅋ 이 날은 아니었나ㅠㅋㅋㅋ

조양방직은 엄청 잘 나가던 방직공장이었는데 어려워 지면서 문을 닫았다고해요. 그래서 공장을 그냥 이렇게 관광지처럼 바꿔논거같더라구요.

옛날 버스도 전시되어있었는데 신기하긴했어요;ㅋㅋㅋ 안에 타볼 수도 있게 오픈해 놨더라구요.

정말 사람이 사는 집인가.. 진짜 누가 사는집 마냥 되어있었어요. 할머니네 간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들도 많았어요.ㅋㅋㅋㅋㅋ 잘해놨더라구요.ㅋㅋㅋ

이날 부대에서 견학을 나왔나.. 군인들이 많았어요;ㅋ 그리고 사람도 너~~무 많아서 진득하니 사진찍기엔 힘들더라구요;ㅋㅋㅋㅋ

좀 둘러보니 드디어 카페! 여기가 카페입니다. 여기가 입구인거같은데 들어오고 나가고 하는 문은 엄청 많더라구요;ㅋㅋㅋ

메뉴는 1인 1메뉴!!ㅋㅋ 영업시간도 참고해주세요.ㅋㅋㅋ 우리도 카페로 고고

여기는 케익도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구 있더라구요. 그리고 케익만드는 공간은 또 따로 있었어요.

여기는 카운터 입니당.ㅋㅋ 사람도 너무 많고 복잡해서 카운터 찾는것도 일이었어요; 근데 주문할라고 보니.....욕이;;ㅋㅋ 줄이 엄!!!청 말도 안되게 길었어요;

카페 미쳤어요... 여기 들어오자마자 진짜 우와~~했는데 사람때문에도 우와....ㅋㅋㅋ 암튼!! 앉을 수 있는 자리는 꾸역꾸역 찾았는데 줄을 기다려서 먹고싶은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이게 바로 줄입니다;ㅋㅋㅋㅋ 주문을 한다해도 또 나올때까지 기다리는것도 힘들거같고;; 아메리카노 가격도 7,000원..ㅡㅡㅋㅋㅋ 뭐 볼거리들도 많고해서 가격이야 그렇다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공기가 좋지않더라구요ㅠ 전체적으로 공기가 무거웠어요ㅠ

우리는 그냥 커피는 포기하고 한바퀴 돌고 가기루 했습니다.ㅋㅋㅋ 카페안에 요런곳이 있더라구요. 들어가보기로!

ㅋㅋㅋ재밌는 놀거리들이 많았어요. 어렸을때 가지고 놀았던것들이나 옛날에 많이 볼 수 있었을법한.. 그런 물건들도 많고.ㅋㅋㅋ

그냥 별거 아닌것들도 이렇게 두니 먼가 분위기 있어보이고 재밌어보이고.. 그랬어요;ㅋㅋㅋㅋㅋㅋ

안에 공기가 너무 무겁고 답답해서 밖으로 나왔어요. 밖에도 볼거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신기했던게 요 금고...ㅋㅋㅋ 정말 조양방직 공장에서 금고로 쓰였던 곳이래요. 안에는 아무것도 없이 텅 빈 공간이지만 예전에는 현금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있던 곳이라고 합니당ㅋㅋ 암튼!! 재밌는 구경들을 하고 온거같은 조양방직이에요.ㅋㅋ 커피 맛은 못봤지만ㅠㅠ 다음에 사람없을때 한 번 쯤 다시가보고싶은 곳이긴합니당!! 강화도 여행하시는 분들한테 추천하고싶은 코스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