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베스킨라빈스31 추천/봉쥬르 마카롱, 뉴욕치즈케이크 후기

by jjo_Mean 2019. 4. 5.



#베스킨라빈스31

오늘은 남자친구랑 오랜만에 베스킨라벤스로 아이스크림을 먹으러!ㅋㅋㅋ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이제 베라에 자주갈가같아요.ㅋㅋㅋ 갈때마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어요ㅠㅠ 오늘은 봉쥬르마카롱 , 뉴욕치즈케이크로 주문했어요.

1. 봉쥬르마카롱
​- ㅋㅋㅋ별 3개!ㅋ 생각보다 막 달달하지않아서 좋았지만 상콤하지도 않고 살짝 애매했어요. 근데 정말 마카롱이 씹히는 느낌이 나더라구요.ㅋㅋ 신기했던 아이스크림~~ 긍데 저는 막 맛있진 않았어요.ㅋㅋ

​​2.뉴욕치즈케이크
- 이건 별 4개!! 남자친구는 계속 먹으니까 느끼하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전 치즈를 좋아해서 그런가 너무 맛있었어요. 안에 치즈크런키? 같은게 씹히는데 고소하구 맛있더라구요. 근데 치즈크런키같은거 말고 케이크조각이 들어있었으면 더 좋았을거같다는 생각이..ㅋㅋㅋ 암튼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추천하구 싶은 아이스크림이에요.

베스킨라벤스31!!! 다음엔 다른 아이스크림 먹게되면 또 포스팅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