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일본]오키나와 아메리칸빌리지 맛집::레드 랍스타,RED LOBSTER:)

by jjo_Mean 2016. 9. 12.



오키나와 아메리칸빌리집 맛집 레드랍스타


추천 : ★★★★☆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이용

가격은 SOSO




저번 오키나와 여행에서 아메리칸빌리에 맛집 Red Lobster를 다녀왔어용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엄청 뭐가 많아요...ㅋㅋ 엄청 넓고 창가 쪽은 야경이 너무 이뻐서 사람이 이미 꽉차있었어요ㅋㅋ

일찍가서 그런지 대기시간은 없었지만 입구에서 랍스타를 골라야되서 북적북적..ㅠㅠ





입구에있는 랍스타!!! 크기별로 다 나눠져있었어요 ㅋㅋ 처음엔 REGULAR사이즈로했다가

MEDIUM 사이즈 2개로 바꿈ㅋㅋㅋ





잘알지도모르는 일본메뉴판만 보다가 그나마 영어로 된 메뉴판을 보니 얼마나 숨통이 트이던지...ㅋㅋㅋㅋㅋ


메뉴판에 있는거 하나씩 다 먹어보고싶당 ㅠ_ㅠ

아메리칸빌리지라그런지 온통영어였어요 ㅋㅋㅋ 





우리가 주문한건 LIVE LOBSTER COURSE 9200엔!!

2인이라고 되있지만....3명이서 먹어도될양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나온 샐러드!! 치즈에 베이컨에 등등 특별한 소스가 없었던거같은데 너무 맛있었어요.





홍합탕같은 홍합찜같은......... 이건 너무 짜서 많이 못먹었던거같아요ㅠㅠ




Chef's Pealla [1780엔]


밥종류는 많지 않았는데 유일한 밥종류였던 빠에야에요 ㅋㅋㅋ단품으로 먹으면 1780엔...

단품으로 먹으면 양에 비해 비싼가격같아요ㅠㅠㅠㅠㅠ 양이 혼자서도 다먹을수있는양...



요건 코스메뉴에 있는 메뉴가아니라 따로 주문한 메뉴에요.

이름이 생각나지가않아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맛있었는데 저저 깐새우는...또 왜키 짠지...전체적으로 음식이 짰던거같긴해요ㅠㅠ




드디어 나온 랍스타!!!! 미듐사이즈에요 버터랑 양념이되서 나왔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버터구이보다 그냥 생으로 쪄먹는게 더 맛있을거같다는 생각을...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쁘진않았어용





다 묵고 나와서 보이는 아메리칸빌리지 야경

완전 야경도 이쁘고 건물도이쁘고 길도이쁘고~~ㅋㅋㅋㅋ

아메리칸 빌리지 옆에쇼핑할 수 있는 이온몰이있어요! 걸어서 10분??ㅋㅋ15분?ㅋㅋㅋ

근데 나하에있는 마트들보다 너무나 비쌌어요.ㅠㅠ...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에서의 마지막날~~


일어나서 커튼 치마자마 보이는 해변ㅠㅠㅠ얼마나 멋지던징

여기가 우리집이었으면 하는 생각이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