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배방 횟집/배방회수산 추천해요.

by jjo_Mean 2019. 2. 28.

#배방회수산

전화번호 : 041-543-8283

추천 ★★★★☆


배방 맛집/배방 횟집/배방회수산/배방 회식/배방 모임/아산 배방맛집

우린 회식 2차로 횟집을 갔어요. 배방회수산! 저 주변은 많이 갔던거같은데 횟집은 첨봐요..ㅋㅋ

우리는 모듬회 대 하나랑 우럭매운탕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당.ㅋㅋㅋㅋ 다른 횟집이랑 비슷한거같아요 ㅋㅋ

 

계란찜이랑 꽁치도 나왔어요.ㅋㅋㅋ 계란찜 나오는거 넘 좋은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미역국이랑 제가 젤 좋아하는 콘치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진짜 콘치즈를 너무 좋아해요;ㅋㅋㅋ 술안주로 저것만 있어도 됨;ㅋㅋ

 

먼저 우럭매운탕이 나왔어요.ㅋㅋㅋㅋ 우럭이 다 익어서 나온거라 끓자마자 먹었습니당.ㅋㅋ

 

우럭이 통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국물도 너무 맛있었고 우럭도 당연히 맛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나온 모듬회 대 입니당.ㅋㅋㅋㅋ 매일 모듬회 종류는 바뀌나봐요. 오늘은 광어랑 참숭어였어요. 맨끝에 있는건 줄돔인가..ㅋㅋ

이게 참숭어인거같아요. 혹시나 아니면 댓글로 알려주세요;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다른ㄴ데서 숭어를 먹고 냄새나서 안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건 정말 맛있고 괜찮았어요.ㅋ

 

광어는...모 역시나 맛있구!! 저 끝에 있는 회가 뭔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 진짜 줄돔인가;ㅠㅠㅋㅋ 회알못..ㅋㅋ 광어 우럭만 알아요;하핰ㅋㅋㅋ 암튼 다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또 회식을 요 주변에서 하게되면 올거같네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