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bhc치킨 뿌링클치킨&뿌링소떡 솔직후기

by jjo_Mean 2019. 2. 27.

#BHC치킨

추천 ★★★★☆


bhc치킨/bhc 뿌링클/bhc 뿌링소떡/치킨 맛집/치킨추천

치킨이 너무 먹고싶었던 날!! bhc메뉴를 보러 들어갔더니 요런 이벤트를 하구 있더라구요. 결제에서 쿠폰란에  BHC첫주문을 입력하면 자동 7000원 할인!! 오 바로 주문했습니다.

카드등록결제 2000원 할인데 첫주문 7000원 할인 총 9천원을 할인받았어요><ㅋㅋ 저는 뿌링클치킨이랑 뿌링소떡으로 주문했습니다.

드디어 배달이왔어요~~ㅋㅋㅋㅋㅋ 뿌링소떡 포장은 저렇게 오더라구요ㅋㅋㅋ

짜잔~~ 뿌링소떡은 저렇게 오는데 3,000원입니당.ㅋㅋ 가격은 괜찮은거같아요.ㅋㅋㅋ 매운맛도 있고 바베큐도있고 뿌링도 있고 종류는 다양했어요.

뿌링클치킨입니당ㅋㅋ 이건 저번에 포스팅 했었어요.ㅋㅋㅋㅋ 역시나 맛잇!

 

뿌링소떡이에요.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떡이랑 소세지가 컸어요.ㅋㅋㅋㅋ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고 떡이랑 소세지는 튀겨져 있었어요.

손잡이 부분에 소떡소떡..ㅋ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

우와우우우우~~~ㅋㅋ 뿌링소떡 정말 맛있어요!! 떡이 겉은 엄청 바삭한데 떡은 쫀득거리고ㅠㅠ 그렇다고 막 이에 달라붙고 그런건 아니더라구요. 대만족~~ㅋㅋ 소세지도 맛있었어요. 약간 부드러운 소세지..?ㅋㅋㅋ 전 소세지보다 떡이 더 맛있었어요. 담에 또 시켜먹고싶은 뿌링소떡! 다음에는 다른 맛도 같이 여러개 주문해 볼 예정입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