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계룡산 펜션/동학사 펜션/계룡산 단체펜션/계룡산 e편한펜션 완전 추천해요!!!

by jjo_Mean 2019. 1. 20.

#e편한펜션

전화번호 : 042-822-7747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계룡산 펜션/계룡산 숙소/계룡산 단체숙소/계룡산 단체펜션

동학사 펜션/동학사 숙소/동학사 단체숙소

우린 금,토로 회사에서 워크샵을 다녀왔어요! 계룡산에 있는 e편한펜션으로 결정ㅋㅋㅋ 근데 워크샵이라기보다.. 우리팀끼리 놀러 한 번 MT가자 하고 가는거라 숙소도 우리가 보고 정한거에요.ㅋㅋㅋㅋ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깔끔하다는 소문을 듣고 바로 저기로 가기로했어요.

 

오호! 우리는 202호 였습니당.ㅋ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해서 좋았어요. 넓기도 하고 소파도 있고...ㅋㅋ 왜 방이 3개같은 2개라고 한지도 알거같았고..ㅋㅋㅋㅋ암튼!! 수건도 한 명당 2개씩 있었던거같아요.

 

부엌입니당ㅋㅋㅋ 식기들도 다 깔끔했고, 밥솥, 전자레인지도 있었어요. 그리고 정말 맘에 들었던건 냉장고!!!! 작은 냉장고가 아니고 큰 냉장고라 너무 좋았어요;ㅋㅋㅋㅋ

여기는 거실쪽에서 본거에요.ㅋㅋㅋ 부엌쪽도 넓어서 2명정도 잤던거같아요.ㅋㅋㅋㅋ

화장실 옆에 드라이기랑 거울이 같이 있었어요. 근데 드라이기가 그렇게 쎈 바람은 아니니까 참고하세요.ㅋㅋㅋㅋ

티비도 크고 테이블도 두개나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거실쪽 화장실이에요.ㅋㅋㅋㅋㅋ 화장실도 정말 깨끗하죠. 샴푸, 린스, 바디워시 다 있으니까 안가지고 오셔도 될거같아요.

여기는 방입니당!! 방문앞에서 어케든 전체가 다 나오게 찍고싶었는데.. 너무 좁게 찍혔네요. 방은 이 사진에서 보이는 곳 2배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4명정도 잘 수 있는..ㅋㅋㅋㅋ 이불도 많이 있습니당. 무엇보다 이불도 깔끔하고 깨끗해보여서 좋았어요.

방에 있는 화장실이랑 테라스로 나가는 문입니당.ㅋㅋㅋ 테라스로 나가면 바베큐 파티를 할 수 있는데 우리는 여기서 안하고 다같이 쓰는 공용바베큐장에서 했어요. 다행히 비수기라 그런지 우리밖에 없어서 넘 좋았어요!

 

방에 있는 화장실에도 이렇게 린스, 샴푸, 바디워시가 있어요.ㅋㅋㅋㅋ

[사진출처 - e편한펜션 사이트]

이 사진은 e편한펜션 사이트에서 가져왔어요. 세미나실입니다. 워크샵이나 단체로 오시는 분들은 세미나실을 예약하고 이용하셔도 되는거같았어요. 우리가 간날은 워크샵온 다른회사에서 세미나실을 이용하고 있더라구요.ㅋㅋ

 

펜션 뒤에 있는 공용 바베큐장입니다.

요렇게~~ 저 문밖에서 굽고 안에서 먹고 하는거같았어요.ㅋㅋㅋㅋ 안에서 구우면 연기가 다 차서ㅠㅠ..

ㅋㅋㅋㅋㅋㅋ우리는 아예 테이블을 밖으로 가지고 나와서 불 옆에서 다같이 먹었어요.ㅋㅋㅋ 서서도 먹고 앉아서도 먹고~ㅋㅋㅋ

여행에서 항상 기대되는 바베큐파티!!ㅋㅋㅋㅋ 소고기도 먹고 목살도 먹고~ㅋㅋ 노은 수산물시장에서 새우랑 가리비도 사와서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전 새우를 못먹어서 가리비를 많이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ㅠ_ㅠ

 

ㅋㅋㅋ여행갔다 오신 샘이 사오신 조니워커 블루라벨ㅠ_ㅠㅋㅋ 너무 맛있었어요!!ㅋㅋ 암튼 재밌게 쉬고 놀다온 e편한펜션!! 계룡산으로 또 놀러오게되면 또 이 곳으로 올거같아용ㅋㅋ 추천하고싶은 펜션이었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