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일본여행선물]일본 쿠크다스 비슷한 시로이 코이비토/일본 키켓 바나나맛

by jjo_Mean 2018. 11. 24.

#바나나맛 키켓 #시로이코이비토

이번 모임에서 일본 다녀온 선배가 사온 바나나만 키켓이랑 우리나라 쿠크다스랑 비슷한 시로이 코이비토 과자를 사왔어요!

먼저 바나나맛키켓!! 키켓 8개가 한박스에 들어있더라구요. 키켓 녹차는 많이 먹어봤는데 바나나맛은 처음이에요.


녹차는 초록색 초콜릿이라 바나나맛은 노란색인가!! 했는데 그건 아니었어요.ㅋㅋㅋㅋㅋ 그냥 초콜릿색..ㅋㅋ


근데 바나나맛이 나더라구요!! 첨에 바나나맛인거 모르고 먹은 사람들은 무슨 맛이 난다며.. 무슨 이상한 맛이라며..그랬는데 바나나맛이라니까 그때서야 아~ 하더라구요. 그만큼 바나나향은 나는데 막!!! 바나나맛은 안났어요. 그래도 맛있음!><


이건 시로이 코이비토라는 일본 과자예요. 우리나라에서 쿠크다스랑 비슷한 맛인데 더 부드럽고 맛있는거같아요. 상자는 좀 고급진거같아요. 따로 포장도 되있고..ㅋㅋ 선물용으로 추천하고싶네요.


ㅋㅋㅋㅋ 한박스에 12개가 들었어요. 


너무 맛있었던 시로이 코이비토!! 저 가운데가 처음엔 치즈인가 했는데 화이트 초콜릿이예요!! 달고 부드럽고 정말 맛있더라구요ㅠ_ㅠ 담에 일본가면 사먹고 싶은 과자중에 하나입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