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중국집 맛집/배방 천안문왕손짜장 간짜장 완전추천!!

by jjo_Mean 2018. 12. 6.

#천안문왕손짜장

화번호 : 041-549-9876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3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배방 맛집/배방 짜장맛집/배방 천안문/배방 천안문왕손짜장

배방 중국집 맛집/천안문 간짜장/간짜짱 맛집

오늘은 점심으로 짜장면을 먹으러 천안문왕손짜장으로 갔어요. 자주 가는 곳인데 포스팅은 처음이네용;;ㅋㅋㅋㅋ


내부는 넓고 자리도 많아요~ 룸도 있어서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좋은거같더라구요. 우리도 여기서 몇 번 회식 해봤어요.ㅋㅋㅋㅋ


각자 먹고싶은걸 주문했지만! 저는 여기오면 거의 간짜장만 먹는거같아요.ㅋㅋㅋ 그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기본으로 양파랑 단무지가 나오고~~


드디어 나온 간짜장!!ㅋㅋㅋㅋㅋ


천안문은 수타면이라 면 굵기가 다달라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맛도 있어요!!


여기 간짜장이 맛있는 이유가! 소스가 엄청 진하더라구요.ㅋㅋㅋㅋ 양파도 많이 들어있고~ㅋㅋㅋ 오징어도 새우도 많이 넣어주세요.


ㅋㅋㅋㅋ또 생각나는 ㅠㅠ 암튼! 천안문 간짜장은 추천입니당ㅇㅋㅋㅋ 여기 짬뽕은 기본이 좀 매운거같았어요. 볶음밥이랑 나오는 짬뽕국물도 매워요ㅠ_ㅠ 참고하시길~ㅋㅋ 그리고 여기 탕수육 맛있습니당>< 가끔먹는데 오늘은 탕수육을 안시켜서 사진이 없네요ㅠㅠ

배방 중국집 천안문왕손짜장!!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