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홍루이젠]천안 불당동 홍루이젠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18. 12. 5.

#홍루이젠 샌드위치

전화번호 : 041-554-7177

영업시간 : 매일 08:00 - 20: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홍루이젠/홍루이젠/샌드위치/신불당동 맛집

신불당동 샌드위치/불당동 홍루이젠/홍루이젠 햄치즈샌드위치/대만 홍루이젠

드디어 홍루이젠 샌드위치를 사러 가봤어요!! 맨날 매진에 예약도 안되고 그랬는데..ㅋㅋ 요샌 전보다는 인기가 조곰 덜 한거같아요. 그래도 전에는 오전 10시만 되면 바로 매진이었는데 요샌 12시쯤 되면 매진...인 정도??ㅋㅋㅋ...


메뉴는 완전 심플했어요. 제가 갔을땐 애플망고샌드위치랑, 라즈베리샌드위치는 품절.. 치즈샌드위치도 품절..ㅋㅋㅋㅋ 오리지널햄샌드위치랑 햄치즈밖에 없더라구요. 

저는 오리지널햄샌드위치랑 햄치즈샌드위치를 샀는데 제가 사고 나니까 햄치즈샌드위치 두개밖에 안남아있더라구요;ㅋㅋㅋㅋ 곧 다 매진..ㅋ보기엔 정말 심플한 샌드위치 같아보이는데 얼마나 맛있길래 그러는지 궁금했어요.


샌드위치엔 역시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도 있습니다.


저는 6개 샀는데 이렇게 상자에 넣어주셨어요.ㅋㅋㅋㅋ 뭔가 선물용으로도 괜찮을거같아요. 심플하고 상자가 예쁘더라구요.


이렇게 6개가 담겨있어요.ㅋㅋㅋ


먼저 먹어본 햄치즈샌드위치!!ㅋㅋㅋ 하나하나 저렇게 포장이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보관도 쉽고!


정말 뭐 든게 없죠...ㅋㅋㅋ  얇은 계란에 햄, 치즈, 그리고 약간 달달한 소스?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심플한데 맛있어 보였어요ㅠㅠ


우아우~~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 크림이 살짝있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달달하고, 햄 치즈때문에 짠맛도 있고 단짠단짠 조화가 너무 좋더라구요.ㅋㅋㅋㅋ 나중에 시간되면 또 사러가봐야겠어요! 그땐 치즈샌드위치도 있었으면 좋겠네요ㅠ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