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풍세 맛집/풍세 으랏차어죽메기매운탕에서 어죽먹고왔어요!!

by jjo_Mean 2018. 11. 29.

#으랏차어죽매기매운탕

전화번호 : 041-558-2486

영업시간 : 11:00~21:00 일요일휴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아산 풍세맛집/아산 맛집/풍세맛집/풍세 메기매운탕/풍세 어죽

풍새 으랏차어죽/어죽맛집/아산 어죽맛집

오늘은 점심으로 어죽을 먹으러 풍세에 있는 으랏차어죽메기매운탕집으로 갔어요. 점심 저녁시간에 사람이 많아서 대기가 있을수도 있다고 해요. 우리는 미리 예약하고 고고~ㅋㅋ


일요일은 사장님이 쏘가리를 잡으러 가신다고..휴무를!ㅋㅋㅋㅋㅋㅋ 


홀도 있고 룸도 있어요! 우리는 넘 일찍 갔나 룸에는 사람이 차있었는데 홀은 사람이 없더라구요. 근데 먹고 나오니까 대기까지..ㅎㄷㄷ..ㅋㅋ


기본 상차림이에요. 백김치 콩나물 파김치 다 맛있었어요ㅠ_ㅠ  저 파김치는 특히 더더더더 맛있었어요.ㅋㅋㅋ


우리는 다 어랏차어죽으로 주문!!ㅋㅋㅋㅋㅋ  나중엔 쏘가리매운탕도 먹어보려구요!! 쏘가리 매운탕은 일요일마다 잡아오시는걸로 하시나봐요. 따로 가격도 없고 무조건 예약제..ㅋㅋ 더 궁금해요.


드디어 나온 어죽!! 부추도 올려져 있고 맛있어보였어요. 원래 전 어죽을 즐겨먹는 편은 아니에요.ㅋㅋㅋㅋ 근데 갑자기 땡기는 날이 있기도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소면이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소면 다 먹으니까 너무 배불러서 국물을 못먹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죽도 같이 들어있었는데 죽은 많이 없었어요. ㅜㅜ 저는 소면보다 죽을 좋아하는뎅...ㅋㅋㅋ 그게 좀 아쉽더라구요. 국물은 정말 맛있었어요!! 어죽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가보세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