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당산 맛집/당산 꼬막 맛집/당산 포차/당산 참새방앗간

by jjo_Mean 2018. 12. 9.

#참새방앗간

전화번호 : 02-2675-1199

영업시간 : 매일 16:00 - 02:00 일요일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당산맛집/당산 꼬막맛집/당산 간장새우맛집/당산 포차/당산 추천 술집

우리는 2차로 당산 참새방앗간으로 고고! 여기 꼬막이 그렇게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가봤어요. 원래 줄이 길다 그랬는데 추워서 그런가 줄은 없더라구요. 근데 안에 사람은 가득;; 자리도 거의 없었어요. 우리 앉을 자리는 딱!


3~4인은 기본메뉴 두개 주문인가봐요. 참고하세용~


사람들 바글바글~~ 진짜 꽉찼었어요.ㅋㅋ 다행히 우리는 좋은자리에 앉아서 막 북적거리는건 모르고 놀았어요.


우리는 꼬막이랑 간장새우장이랑 돼지두부탕을 주문했어요. 돼지두부탕이맞나..ㅋㅋㅋㅋㅋㅋ 돼지김치찌개같은데 이름은 저거였나 기억이 안나요.


음식이 한번에 쭉 나와서 좋았어요.ㅋㅋㅋㅋ 꼬막 대박..ㅋㅋㅋ 양 어마어마해요;;; 간장새우도 너무 맛있어보이고ㅠ

돼지고기가 진짜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ㅋㅋㅋㅋㅋ 두부도 많이 들어있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계속 끓이다 보니깐 쫄아서 짜지긴했는데 물 넣고 다시 끓이고~~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간장새우장!!! 제가 익힌건 못먹는데 또 생새우는 엄청 잘 먹어요.ㅋㅋㅋㅋ 간장새우장도 막!! 안짜도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서 직접 담그신건강.ㅋㅋ 암튼!! 신논현에 유명한 간장새우집이 있는데 거기보다 맛있었어요.


우리는 밥을 시켜서 간장새우랑 국물을 좀 넣어서 비벼먹었어요... 1차로 분명 많이 먹고 왔는데.. 두공기나 머금;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정말 jmt이더라구요..ㅋㅋㅋ


꼬막오 양 어마어마하죠;ㅋㅋㅋㅋㅋㅋㅋ진짜 먹어도먹어도 안줄었어요;ㅋㅋㅋㅋ 밥에도 비벼먹고 계속 먹었는데 ㅋㅋ 


꼬막 양념장이에요~!!


맛있음!! 양념장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ㅋㅋㅋㅋ 왜 여기가 꼬막으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근데 다른 안주들도 다 맛있어서 담에 또 오고 싶었어요.ㅋㅋㅋㅋ 정말 맛나게 먹구 온 참새방앗간!! 조만간 또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