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쌍용동 맛집/권구성순대국밥 순대곱창볶음 맛있어요!!!

by jjo_Mean 2018. 11. 30.



#권구성순대국밥 쌍용점

화번호 : 041-574-0222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권구성순대국밥/쌍용동 맛집/쌍용동 순대국밥맛집/쌍용동 순대곱창볶음

순대곱창볶음 맛집/천안맛집/천안 쌍용동맛집

오늘은 저녁으로 권구성순대국밥으로 순대곱창볶음을 먹으러 갔어요. 쌍용역에서도 가까워요!!


실내는 넓고 깔끔했어요! 단체로 앉을 수도 있어서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괜찮을거같더라구요.


우리는 순대곱창볶음 2인분을 주문했어요. 순대곱창볶음은 기본이 2인이상이에요!!


기본 상차림이에요. 김치랑 부추랑 양파~~ㅋㅋㅋㅋㅋㅋ


이건 국밥 드실때 넣어먹는 것들입니당. 순대곱창볶음을 주문하면 기본 국물도 주시니까 거기에 넣어드세요ㅋㅋㅋ


이게 기본으로 나오는 국물인데 진짜 짱짱이에요!! 아까 나온 부추도 넣고 다데기도 넣고 새우젓도 넣고ㅠㅠ 안데 곱창도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 밥하나 시켜서 같이 먹어도 될거같은..ㅋㅋ


드디어 나온 순대곱창볶음!! 2인분인데 양이 많았어요!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곱창 순대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ㅠㅠ진짜 곱창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냄새 하나도!! 안나고 질기지도 않고, 양념도 너무 맛있어서 딱 제 입맛에 맞더라구요.


문제는 순대!! 순대도 맛은 있었는데 순대국밥 먹었을때 그 맛이 안났어요. 뭔가 살~짝.. 냄새가 났다해야되나.. 괜찮긴 했는데 좀 아쉽더라구요.


당면도 많으 들어있고~~ㅋㅋ 처음에 뒤적거려줘야되요ㅠㅠ 그냥 한번 끓였는데 밑에 늘러붙어서 좀 탔어요ㅠ


깻잎이랑 야채랑 곱창 두우우개를 올려서 샤샤샥 흠..ㅋㅋ 조만간 또 먹으러 갈거같은..ㅋㅋㅋㅋ 암튼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