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 맛집/불당동 맛집/신불당 이동근선산뒷고기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18. 11. 27.

#이동근선산뒷고기

전화번호 : 041-417-7799

영업시간 : 매일 16:00 - 03:00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이용

추천 ★★★☆☆


불당동 고기맛집/신불당동 고기맛집/신불당동 회식/신불당 이동근선산뒷고기

신불당 돼지특수부위/신불당 꼬들살/불당동 맛집

오늘은 회식으로 신불당동에 있는 이동근선산뒷고기를 가봤어요. 회식이나 모임으로 가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하는걸 추천해드려요!

우리는 빠르게 퇴근하고 바로 갔는데 널널했어요. 7시쯤되니까 이 자리가 다 꽉차긴했어요.ㅋㅋㅋㅋㅋ

우리는 테이블당 빼돌린 고기 모듬한판 대로 주문했어요. 모듬한판은 꼬들살, 목항정살, 뽈살, 눈살, 꽃살 이렇게 나와요.

먼저 기본상차림으로 나온 콩나물국!! 고기 익을동안 술 한잔하기 좋았어요. 날이 추워져서 그런가 따뜻한 국물도 너무 좋고><

ㅋㅋㅋㅋ우리모두 두부김치 또한.. 술안주로 보고;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정말 맛있었어요. 김치도 살짝 볶은김치 였는데 그냥 고기랑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고기 찍어먹는 소스가 이렇게 두개가 나왔어요. 하나는 직접 만든 간장소스 같았고, 하나는 그냥 소금!!ㅋㅋ 전 저 간장소스가 정말 괜찮았던거같아요ㅋㅋㅋㅋ

 

명이나물도 나오고~ 번데기도 나오고~ 이렇게 기본 상차림이 차려졌어요.

 

전 파채를 잘 안먹어서 먹진 않았지만.. 직원들이 한 세번은 리필해먹은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고기!!!고기고기!!ㅋㅋㅋ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 파인애플이랑 버섯, 가래떡도 같이 나왔어요.

고기마다 부위가 적혀있었어요. 이거 좋은듯! 꼭 시키고 어디부위인지 모르면서 먹는게 다반사인데..ㅋㅋㅋㅋㅋ 전 저중에서 항정살 꼬들살을 제일 좋아해요!!!ㅋㅋㅋ

기름이 많은 항정살 꼬들살은 제일 바깥쪽에서 구워주고 나머지는 안쪽에서 구워줘야 된대요!!

두꺼운 고기들도 있어서 굽기는 조곰 어렵고 시간이 걸렸어요.ㅋㅋㅋㅋ 꼬들살 항정살은 얇은에 바깥에서 구워줘서 역시나.. 시간이 좀 걸리긴하더라구요.

 

역시나아아 너무 맛있는 고기!! 저는 정말 항정살이랑 꼬들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아래있는 사진이 꼬들살인데 정말 꼬들꼬들 식감도 좋고 맛도 좋더라구요. 항정살도!ㅋㅋ 암튼 전 기름많은 고기를 좋아하나봐요;ㅋㅋ

마지막에 된장찌개랑 밥도 주문했는데 된장찌개 맛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비냉은 쏘쏘~ㅋㅋㅋㅋ 양념이 너무 쎄다 해야되나..ㅋㅋ 제 입맛엔 그냥 그랬어요. 그래서 육수 왕창 부어서 먹었는데.. 그냥그렇더라구요. 암튼!! 고기는 맛나게 먹고왔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