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먹자골목 맛집/영등포 형제들감자탕 뼈해장국 맛있어요!

by jjo_Mean 2018. 11. 26.

#형제들감자탕

전화번호 : 02-2631-5120

전화번호 : 24시

추천 ★★★★☆


영등포 맛집/영등포 해장국/영등포 형제들감자탕/영등포 뼈해장국

우리는 영등포 파티룸에서 1박을 하고 다음날 해장을 하러 형제들감자탕으로 갔어요. 멀리서부터 보이는 주황색 건물~~ 해장국집 건물이 커서 놀랬는데 단체회식으로도 많이 온다고해요.


우리가 한시쯤 간거같은데.. 1층은 꽉차서 2층으로 왔어요. 우리가 2층 첫손님! 우리밖에 없어서 웃고 떠들고~ㅋㅋㅋㅋㅋㅋ


우리는 감자탕으로 먹을까~ 하다가 해장국으로 주문했어요. 해장국7개 주문!


원산지 표시판이예요~ 그냥 참고하세요ㅋㅋㅋ


기본반찬으로는 김치랑 고추가 나왔어요~ 저 깍두기가 맛있었던 기억이..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고기 찍어먹는 소스입니당ㅋㅋㅋ 모.. 뼈해장국집이라면 어디든 같은 소스~.~


드디어 나온 뼈해장국!! 뻐야 한 3덩이 들어있었나.. 뼈도 크고 암튼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묵은지도 들어있고 시래기도 들어있고 뼈에 살도 많이 붇어있고... 푸짐하더라구요.


정말 든든하게 잘 먹고온 뼈해장국ㅋㅋㅋ 국물이 막 맵지도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뭐라해야하지.. 막 짜고 조미료맛 나고 이런게 없더라구요. 자극적인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심심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전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ㅋㅋㅋ 다음에 영등포에서 또 해장국이 생각나면 형제들감자탕으로 갈 예정입니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