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맵도리탕 쪽도리탕 먹고왔어요.

by jjo_Mean 2018. 11. 2.

#맵도리탕

전화번호 : 041-414-8538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

추천 ★★★☆☆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맵도리탕/신불당동 쪽도리탕

신불당 닭도리탕/불당동 닭도리탕/불당동 맵도리탕

이번 회식으로 가게된 신불당동 맵도리탕집이에요!! 이름이 특이하고 신기했어요. 메뉴를 살펴보니까 쪽도리탕도있던데.. 궁금하기두하고! 일단 가보는걸로~~ㅋㅋㅋ

우리는 쪽도리탕 한마리로 주문했어요. 매운맛은 1단계! 바로 2단계부터가 강한 매운맛이길래.. 고민도 안하고 1단계로 주문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된 가게인지 실내는 깔끔했어요. 자리도 넓고~ㅋㅋㅋ 다들정말 매워하면서 드시고 계시더라구용.ㅋㅋ

기본으로 나온 상차림이에요. 내가 좋아하는 옥수수콘~~ 그리고 매워서인지... 단무지도 나왔어요 ㅋㅋㅋ

 

그리고 서비스로 나온 차돌! 이거는 쪽도리탕 나오는데 시간이 걸린다고 주신거에요. 서비스 굳굳~!! 버터가 한큐브 들어있었는데 그거때문인지 버섯도 차돌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쪽도리탕~ㅋㅋㅋ 2-3인인데 생각보다 쪽갈비가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뼈에서 고기도 잘 떨어지고 질긴 것도 없고 부드럽더라구요. 근데 어떤 고기에서 사알짝.. 냄새가 나긴했는데ㅠ_ㅠ..제가 먹은 것만 그랬는지 다 잘 먹었어요.ㅋㅋ

 

닭도 한마리! 양은 정말 많은거같아요. 먹기좋게 닭도 손질 되어있었어요. 근데 이게 분명 1단계가 맞는데.....ㅠ좀 매웠어요ㅠㅠ 좀이 맞나.. 좀많이?ㅋㅋㅋ 국물이 제 입맛엔 안맞더라구요. 단맛이 좀 덜하고 매운맛만 강하다 해야되나..ㅠㅠ

 

떡도 들어있었어요. 감자도 통으로 많이 들어있고~ ㅋㅋㅋㅋ 너무 매워서 아쉬웠던 양념..ㅠㅠ 가게이름이 괜히 맵도리탕이아니었나봐요.

매워서 밥을 먹자! 하고 주문한 주먹밥!! 오오 김이랑 날치랑이 미쳤어요! 엄청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그런가 주먹밥은 엄청 맛있었어요.ㅋㅋㅋ 양념에 살짝. 찍어먹어도 괜찮더라구요. 암튼!!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 가보세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