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삼겹살 맛집/불당동 냉삼식탁 분위기 굳굳!!

by jjo_Mean 2018. 10. 22.

#냉삼식탕

전화번호 : 041-566-0665

영업시간 : 매일 17:00 - 03: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냉삼식탁/불당동 냉삼식탕/불당동 삼겹살 맛집/불당동 맛집

신불당동 냉삼식탁/신불당동 삼겹살/신불당동 추천맛집

친구랑 저녁에 뭘 먹지~하면서 신불당을 한바퀴 돌아봤어요. 그 중에 눈에 들어온 네온사인. 무슨 식당일까 했더니 삼겹살 집이더라구요. 냉삼식탁! 이름도 웃기고.. 가게는 작아보였는데 궁금해서 들어가봤어요.

 

테이블은 6테이블? 정도 있었는데 막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아니라 좋았어요. 요새 삼겹살집은 막 구워주느라 왔다갔다하고 정신이 없는데 여기는 그 두꺼운 삼겹살이 아니라 우리가 구워먹으면서 얘기하기 좋더라구요.

우리는 냉삼겹살2개랑 마지막에 비빔라면을 주문했어요.

집에서 고기 구워먹을때처럼.. 그냥 철판에 호일에~ㅋㅋㅋㅋ 오랜만에 이런데에 삼겹살을 먹어보는거같아요.

상차림 두둥.... 큰 쟁반을 가져오셔서 하나하나 놔주실줄 알았는데;;; 쟁반 통째로 올려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장도 엄청 많아요. 저 노른자 들어가 있는 양념 보이시나용. 노른자 풀어서 삼겹살 찍어먹는건데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기름장보다 훨씬 좋았어요.

드디어 나온 삼겹살!! 그리고 꽈리고추도 나왔는데 삼겹살 기름에 같이 구워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요새 맨날 삼겹살집가면 두꺼운 생삼겹살이 었는데..ㅋㅋ 오랜만에 냉삼을 먹어서 그런가 기대기대!! 뿜뿜ㅋㅋㅋ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왔어요. 완성된 냉삼식탁. 너무 예쁘고 깔끔하게 놓여져 있어서 항공샷도 찍었지용ㅋㅋㅋ

삼겹살 구울때 빠지면 안될!! 마늘, 김치도 올리고~ ㅋㅋㅋㅋ

두둥.!! 아 또 군침돈당... 냉삼식탁은 그리고 쌈 종류도 많아요. 찐 양배추, 깻잎, 상추.. 그리고 또 뭐가 있었는데ㅠㅠ 이름을 모르겠어요;ㅋㅋ 전 찐 양배추를 엄청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ㅋ

 

쌈에도 싸먹고 이렇게 소스에도 그냥 찍어먹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근데 이 소스는 안싸먹고 그냥 찍어서 먹어야 고소하고 맛있는거같아요.

이건 서비스!! 떡볶이 인데 쫄면이랑 오뎅이 들어간 볶이?ㅋㅋ 근데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양념이 굳굳 술 안주로도 좋았어요.ㅋㅋㅋ 서비스는 매일 바뀐다고해요!

 

마지막에 주문한 비빔라면!ㅋㅋㅋ 비빔라면에 국물이 따로 나왔어요!! 완전 굳...ㅋㅋㅋㅋ 암튼 다 맛있었어용. 나중에 친구랑 신불당에서 놀면 또 가보려구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