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가로수길 맛집/장미꽃 주는 가로수길 어썸로즈 너무 좋아요!!

by jjo_Mean 2018. 10. 4.

#어썸로즈

전화번호 : 02-518-061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last order 22: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어썸로즈/가로수길 맛집/신사역맛집/신사역 스테이크/신사역 파스타

가로수길 파스타/가로수길 스테이크/신사역 어썸로즈/어썸로즈 추천

사촌 추천으로 가본 어썸로즈!ㅋㅋ 멀리서 부터 장미꽃 간판이 보이더라구요.ㅋㅋㅋ 기대기대~ 영업시간은 23시까지인데 마지막 주문은 22시까지래요. 참고하시길^^


입구는 이래요~ 아래로 내려가는길에 또 장미꽃이..ㅋㅋㅋ 


입구는 좁았는데 내려가보니 자리도 많고 넓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주방도 완전 오픈으로 되어있어서 그런가 더 더 넓어보이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짱이에요!! 드라이플라워로 장식해뒀는데 인테리어도 너무 예뻤어요. 우리가 갔을때는 대기가 없었는데 먹다보니..저 소파에 대기하는 사람들로 꽉꽉..ㅋㅋㅋㅋ

우리는 둘이었는데 너무 배고파서 한우로즈스테이크 200g, 화이트 로즈파스타, 로즈 스테이크 덮밥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 다 로즈로~~ㅋㅋ


앞접시도 핑크핑크...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음식!! 여기는 하나하나 가져다주는게 아니라 한번에 나오더라구요. 사진찍기 너무 좋았어요.ㅋㅋㅋ 하나하나 찍는거보다 모아서 찍는걸 좋아해서 ^____________^ㅋ 한번에 나왔으니... 항공샷도 예쁘게><


화이트 로즈 파스타에요ㅋㅋㅋㅋㅋ 까르보나라 생각하시면 될거에여. 해물도 많이 들어있고 너무 맛있었어요. 우린 첨에 소스 많이 달라고 했는데.. 까먹으셨나봐요ㅠㅠ 그래도 맛있으니까 패스!!


로즈 스테이크덮밥!! 비쥬얼 대박 밥 어딨니~~ㅋㅋㅋㅋㅋ  스테이크 덮밥이라고 해서 스테이크는 조금만 올려져 있을 줄 알았는데 밥을 다 덮을 정도로 있더라구요. 양이 대박 ㅠㅠ


스테이크가 커서.. 반으로 잘라서 밥이랑 끄앙 너무 맛있었어요. 덮밥에 있는 마늘 후레이크랑 같이 먹었는데 씹는 재미도 있고 맛도 있고~ㅋㅋㅋ 추천하고싶은 메뉴에요.


그리도 나온 스테이크!!! 이게 29,000원이라닝..200g이라해서 얼마나 나오려나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나왔어요. 야채들도 크게크게..ㅋㅋ 감자도 많이나오고 호박, 가지, 버섯, 토마토!!.. 너무 좋았어요. 강추강추


스테이크나올때 같이 나온 소스랑 찍어먹었는데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우리 굽기는 미듐레어! 딱 먹기 좋은거같더라구요. 근데 저 소스가 뭐지... 요새 삼겹살집을 가도 계속 나오던데ㅠㅠ 이름을 모르겠네요ㅠㅠ


계산하고 나갈때 장미꽃을 한송이씩 주더라구요!!ㅋㅋㅋ 알고보니 저 장미꽃 잎부분은 비누였어요!! 종이비누~ㅋㅋ 집에서 손씻을때 하나씩 떼서 써봐야겠어용ㅋㅋ 향은 좋아요!!!ㅋㅋㅋㅋ

분위기 좋은 가로수길 맛집!! 정말 추천하고싶은 곳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