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이태원 맛집/이태원 한도니 고기 맛있어요.

by jjo_Mean 2018. 10. 2.

#한도니

전화번호 : 02-794-0092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한도니/고기맛집/이태원 맛집/이태원 고기맛집/이태원 추천맛집/이태원삼겹살

이태원 모임/이태원회식/용산 맛집/용산구 고기맛집

우리는 볼링을 치고 저녁을 먹으러 한도니로 갔어요. 미리 예약을 하고..ㅋㅋ 근데 여기 가려면 예약하는걸 추천드려요!! 갔더니 예약석말고는 만석이더라구요...ㅋㅋㅋ

날씨가 시원해서 그런지 문을 다 열어놓고 먹었어요.ㅋㅋㅋㅋ

사람 꽈아아악~ㅋㅋㅋ 우리는 맨끝에 창문쪽에 앉았는데 시원하고 좋았어요;ㅋㅋㅋㅋ하하.. 나만인가 ㅋㅋ암튼 근데 역시나 연기가 자욱하더라구요...ㅋㅋㅋ

우리는 처음엔 삼겹하나 목살하나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삼겹살이 더 맛있어서 삼겹살 하나 더 주문하고 마지막은 항정살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돼지들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이에요.ㅋㅋ 국물이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나중에 불 들어오면 저 된장국을 불판 위에 올려주셔서 계속 술안주로 따뜻하게 먹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

먼저나온 생상겹이랑 생목살이에요.ㅋㅋㅋㅋ 벌써부터 맛있어보임...ㅠㅠ

 

한번에 다 올려버렸어요! 굽기 힘들다길래... 한번에 다 구워버리려고^^... (제가 굽는건 아니었어요 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렁 익어라~ 근데 이게 우리 테이블만 그랬는진 모르겠는데 연기가 엄청 났어요. ㅋㅋㅋ 저정도 익었을때 바로 잘라줬던거같아요.ㅋㅋ

다 잘라서 갈매기살 굽는것처럼 돌돌돌해줬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불 없는 곳으로..ㅋㅋㅋ 불이 너무 쎄서 금방타더라구요ㅠ_ㅠㅋㅋ

근데...너무맛있잖아... ㅋㅋㅋㅋㅋㅋㅋ 고기가 진짜맛있더라구요! 저는 삼겹살이 목살보다 더 맛있었어요! 저건 목살~ㅋㅋ 목살도 맛있긴했는데 전 퍽퍽한것보단 비개가 있는게 더 좋아서..삼겹살이 더^^

그래서 삼겹살 2개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ㅋㅋㅋ

우리는 공기밥 하나를 주문했는데 여기는 이렇게 나왔어요! 이게 기본인거같아요... 계란 짱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항정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었던 항정사.. 삼겹살보다 더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완전 부드럽고 질기지도 않고..ㅋㅋ 암튼!! 여기성 항정살이 젤 맛있었어요. 마지막에 먹어서 배불러서 많이는 못먹었지만..ㅠㅠ

 

후식으로 비빔국수도 시켜먹었어요. ㅋㅋㅋㅋㅋ 후식으로 딱 좋은거같더라구요! 맛도 새콤달콤하고 적당히 맵고 괜춘!

ㅋㅋㅋㅋ내가 생각한 계란찜은 이게 아니었는데... 다른 후기들 봤을때 엄청 흘러넘칠거같은 그런 비쥬얼이었는뎅... 다른가게였나ㅠㅠㅋㅋㅋㅋ 암튼!! 계란찜은 언제나 맛있죠...술 안주로도 좋고..ㅋㅋ

너무 많이, 맛있게 먹고온 이태원 한도니!! 추천하고싶은 맛집이에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