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스타벅스(STARBUCKS) 쿨라임 피지오 음료 추천!!!여의도점

by jjo_Mean 2016. 10. 24.

 " 스타벅스(STARBUCKS) "

 

여의도점

 

쿨라임 피지오 후기

 

 

 

IFC몰 가기전에 시원한 음료가 마시구싶어서 들린

스타벅스!ㅋ 스벅은 어딜가나 정말 넓은거같아요.

자리도 많고~ㅋㅋ

 

 

 

 

우린 아이스아메리카노 하나랑 쿨라임 피지오!ㅋㅋ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쓰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이스커피로 시켜드시면되요!

아이스커피다 좀 더 연해서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암튼 전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땡기지 않는 날엔 항상 쿨라임 피지오로 마셔요.

원래 레몬 라임같은 상콤시큼한걸 좋아해서><..ㅋㅋㅋ

 

쿨라임 피지오 TALL사이즈 50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4100원!!

 

 

 

 

드뎌나온 쿨라임 피지오랑 아메리카노!!ㅋㅋ

쿨라임 피지오는 모히또맛이에요!! 라임맛도 강하고 약간 민트향도 나면서

상큼하고 탄산도 강하게 해달라해서 먹으니깐 맛있더라구요.

라임도 한조각 둥둥~ㅋㅋㅋ

 

커피가 땡기지 않는날엔 쿨라임 피지오로 추천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