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합정역 카페 추천::서교동 분위기 좋은카페 더블하모니(Double Harmony)

by jjo_Mean 2016. 10. 9.

합정 분위기 좋은 카페

 

" 더블하모니(Double Harmony) "

 

영업시간 : 12:00~01:00

주차공간 : 없음

전화번호 02-763-0123

 

추천 ★★★★★

 

 

 

분위기 좋은 카페 더블하모니~ㅋㅋ

약속장소를 여기로 잡긴잡았는데 첨엔 못찾겠더라구요ㅠ골목에있기도하고~

주변이 유흥가가 아니라 빌라라..ㅋㅋㅋㅋ

돌고돌고돌아 드뎌 도착!!ㅋㅋㅋ 약간 지하에있는 카페고 입구도 좁아서 아마 찾기 힘드실거에요ㅠ_ㅠ

이상하다싶어도 지도보고 가라는대로 가셔야되요~ㅋㅋㅋㅋ 골목에있지만 영업이 새벽 1시까지...ㅎㄷㄷ

 

 

 

 

저 빨간천막 쳐져있는 곳이 카페에용ㅋㅋㅋ

옆에 계단은 다른 가게인데 저 계단때문에카페를 못보고 지나갔어요ㅠ

저 지하가 바로카페!ㅋㅋ 야외에서도 앉을 수 있는데 음...이제추워요추워ㅠㅠ

너무 골목에 있어서 사람들이 안올 알았는데 우리 갈때쯤엔 대기도 있더라구요ㅋㅋㅋㅋ

분위기가 좋아서그런가ㅋㅋ 혼자와서 공부해도 될거같은 그런 분위기에용ㅋㅋㅋ

 

 

 

 

카페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공간인데 짱이죠!!!!ㅋㅋㅋㅋㅋ

직접 원두를 갈아서 만들어줘요.. 진짜 원두 종류도 많고 직접 로스팅해서 주니까 신기하더라구요.

너무 멋있기도하고 ><ㅋㅋㅋ 진짜 커피 종류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나두 이런 카페하나 하구싶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계산대에서도 보이는 원두들~ㅋㅋㅋ 정말 지금까지 갔던 카페중에서 제일 좋았던 카페같아요.

원두 로스팅하는 곳이 카페 공간 반정도를 차지하고

커피향도 계속 나고~ㅋㅋㅋ 

 

 

 

 

메뉴판은 제가 좋아하는 커피종류만 찍었어요~너무많아서ㅠㅠㅋㅋ

전 싱글 오리진 커피 2번을 마셨어용ㅋㅋ 친구들은 카라멜 마끼아또랑 에소프레소!ㅋㅋ

농도랑 신맛도 직접 저렇게 6단계로 나눠져 있어서 고를 수가 있어서 좋았어요~ㅋㅋ

신맛이 강한거는 케냐커피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근데 전 신맛 강한건..별루 좋아하질않아서ㅋㅋㅋ

아메리카노 좋아하시는 분들은 2번이나4번 추천드려요~ㅋㅋㅋ

 

 

 

 

에소프레소~ㅋㅋㅋ 물좀씩넣어서 마실수있더라구요..

친구는 커피를 쓴걸 좋아해서 에소프레소를 시켰는데..전......너무 쓴건 못마시겠더라구요ㅋㅋㅋ

에소프레소를 다 먹고 아메리카노로 리필두 했어요~케냐로 리필!

근데 .. 케냐 음..ㅋㅋㅋ너무 시기만했어요 저한텐ㅋㅋㅋㅋㅋㅋㅋ

친구도 이정도의 신맛인줄 몰랐다면서 당황했지만 맛은 있어서 다 마시드라구용ㅋㅋㅋ

 

 

 

 

아메리카노2번이랑 카라멜마끼아또!!ㅋㅋㅋㅋㅋㅋ 카라멜 마끼아또 엄청나죠????ㅋㅋ 크기도 엄청난데

모양도 엄청나요ㅋㅋㅋ 커피나오는데 한 10분넘게 걸린거같아요ㅠㅠ마끼아또는

직접 우유거품을내서 만들어주시는거라 오래걸리는데

정말 진짜 맛있어요~다른카페가면 커품이나 크림은 빼달라고하는데 여긴 거품도 맛있더라구요.

우유로 바로낸 거품이라그런지 정말 짱짱!!ㅋㅋ

모카라떼나 생크림이 올라가는커피도 유명한 생크림을 써서 맛있다구하더라구요.

나중에가면 생크림있는 커피로 마셔봐야겠어요.ㅋㅋㅋㅋ

 

 

 

 

커피를 다마시고 리필했어요~! 리필은 일회용에 주는데 이중으로되있는건지..

단단하고 두껍고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일회용컵도이뻥><ㅋㅋ

아 근데 리필이 아메리카노로만 된다고하더라구요 1회!!ㅋㅋ

진작알았으면 다른 커피마셔보구 아메리카노로 리필할걸....ㅋㅋㅋㅋㅋㅋ

암튼 아메리카노를 또마셨어요...수다 떨다보니까 다 마시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라멜마끼아또는 비싼커피라그런지 리필하니깐 아메리카노 1리터?..

미친양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가 아메리카노를 못마셔서 이걸 또 제가..ㅋㅋ

이건 도저히 못먹겠어서 집가는길에 가지구 갔어요 ㅋㅋㅋ 계속 마시면서..화장실가면서..

좀 남기고 버렸던거같아용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원두 종류가 많아서 원하는 농도랑 맛을 고르면 알아서 해주세용ㅋㅋ

맛도 완전 good goodㅋㅋ

 

 

 

또 방문하고 싶은 카페에요~ㅋㅋ

나중엔 브라우니랑 커피를 세트로 먹어보려구요ㅠㅠ

브라우니먹고싶었는데 단품으로는 안팔고 세트로만 있더라구요ㅠ진작알았으면

처음부터 세트로 시키는건데ㅠㅠ다음에 먹어보는걸로....ㅋㅋㅋ

 

정말 분위기도 좋은 카페!! 커피 맛있는 카페!

 

합정역 9번출구로 나오시면 금방이에요~ㅋㅋㅋ

완전 추천추천하는 카페!! 서교동

'더블하모니' 한번 방문해보세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