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영등포 카페 추천,케익주는 카페 :: 엘리스커피하우스

by jjo_Mean 2016. 11. 26.

영등포역 카페

영등포 먹자골목 입구

케익주는 카페><ㅋㅋ

 

 

 " 엘리스커피하우스 "

 

 

전화번호 : 02-2634-6593

영업시간 : 매일 10:00~01: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저녁먹고 방문하게 된 엘리스 커피 하우스!!

예전에 갔었을때 커피를 시키면 컵케익을 준다고 했던 카페.

첨갔을땐 아무것도 모르고 가서 마냥 신났었던 기억이 있어요;ㅋ

케익을 하두 좋아해서ㅋㅋㅋㅋ

그 후 로 자주 들르게 되더라구요ㅋㅋㅋ

 

 

 

 

엘리스커피하우스의 특이한점!!

주문은 앉아서..ㅋㅋㅋㅋ 보통 카운터에서 키시고 자리로 가는데

여긴 앉아있으면 주문을 받으러 오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좋은거같기두하고 적응이 안되기도하고 그래요;ㅋㅋㅋ

오늘 우리는 테이크아웃!!ㅋㅋㅋ

테이크 아웃도 컵케익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신남신남..ㅋㅋㅋㅋ

 

 

 

 

여긴 1층!ㅋㅋ 여긴 3층까지 있어용ㅋㅋ

1층은 금역석 2층은 금연석/흡연석 3층은 금연석!ㅋㅋ

담배 피시는 분들은 2층으루 가주세요;..ㅋㅋㅋㅋㅋㅋ

자리는 넓고 좋아요. 벽쪽 자리에는 콘센트도 있었던거 같았어요;

제 기억엔..ㅋㅋㅋㅋㅋㅋ인테리어두 깔끔하더라구요ㅋㅋㅋㅋ

 

 

 

 

 

테이크아웃한 커피!!ㅋㅋㅋㅋ

우린 고구마케익을 골랐어용ㅋㅋㅋ

케익종류는 고구마랑 티라미슈랑 초코케익이랑 있었던거같아요.

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용ㅋㅋ

오늘은 큰사이즈로 커피를 하나만 주문해서 케익두 하나ㅠ

암튼 고구마케익 정말 짱짱이에요ㅠㅠㅠㅠ부족했지만 밥까지 먹고

먹은거니...참아야겠다는생각에 커피만 홀짝홀짝ㅋㅋㅋㅋ

 

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기본이 5000원이에요. 우린 사이즈업해서 주문했어요.ㅋㅋ

 

케익까지 저렇게 주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영등포역에서 아마 제일 큰 카페인거같았어요.

영등포역 먹자골목 바로 입구에 위치한

 

 

 " 엘리스 커피 하우스 "

 

 

추천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