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천안 카페/백석동 카페 리본빵 추천!! :: 리브레드커피 카페

by jjo_Mean 2017. 1. 4.

 

천안 카페 / 백석동 카페 추천

리본빵으로 유명한 카페!!

자리도 넓어서 단체손님 추천!!

 

" 리브레드커피 카페(RIBREAD COFFEE)"

 

전화번호 : 041-551-4605

주차공간 : 상가 전용주차장이용

 

추천 ★★★★☆

 

 

 

오늘은 친구랑 수다를 떨러

자주다니는 카페로 갔어요!

저녁겸 리본빵도 먹기위해..ㅋㅋㅋ

 

 

 

 

 

이렇게 스테이크 샐러드 리본빵이나 기본리본빵을

먹으면 할인되서 판매되고있었어용ㅋㅋㅋ

 

 

 

 

카페 내부도 정말 이쁘고 깔끔해요.

단체석도 있고 창문쪽엔

개인 스터디를 할 수 있도록

되어있었어요.ㅋㅋ 혼자와서도

있다 갈 수 있는 카페!

집 앞이라 자주 오는데 정말 좋아요ㅋㅋ

 

 

 

 

우리는 고르곤졸라 리본빵으로 주문했어요.

 

불고기랑 단호박 리본빵도 먹어봤는데

정말 다 맛있어요!ㅋㅋㅋ

뭐가 더 맛있다~이것도 아니고 진짜

다 맛있음..ㅋㅋㅋㅋ

 

 

 

 

음료는 아메리카노 아이스 한잔이랑

레몬티 따뜻한걸로 한잔!

다해서 13000원 결제했어요.

 

 

 

 

그자리에서 바로 빵을 만들어주셔서

시간은 좀 걸려요..ㅋㅋ

음료먼저 달라구 안하구 빵 나올때 같이 달라구했어요.

드디어 나온 리본빵!!

처음 리브레드커피와서 리본빵을 먹었을땐

개구리 뒷다리인줄...ㅋㅋㅋ

 

 

 

 

 

ㅋㅋㅋ진짜 개구리 뒷다리처럼 생기지 않았나여..ㅋㅋㅋ

먼가 그냥 ㅋㅋㅋ

암튼 고르곤졸라는 가운데 저렇게

꿀이랑 같이 나와요ㅋㅋ 진짜 완전 맛있음..ㅠㅠ

 

 

 

 

리본빵을 스테이크 썰듯..ㅋㅋ

썰어 먹는데 치즈가 흘려요....ㅋㅋ

치즈도 진짜 많이 들어있고, 꿀 찍어서

먹으면..진짜 아맛있어요 ㅋㅋㅋㅋ

또먹고싶다 ㅋㅋㅋ

 

 

 

 

안에 들어있는 치즈!!

사진찍다가 치즈 흘려내려서 못먹을뻔..ㅋㅋ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단호박 리본빵으로 먹었을때도

치즈랑 단호박이랑 같이 들어가있었는데

여긴 다 안에 치즈를 넣어주시나봐용ㅋㅋ

 

 

 

 

감기걸린 친구는 따뜻한 레몬차~

레몬도 두조각!ㅋㅋㅋㅋ

 

 

 

 

전 아메리카노 아이스~ㅋㅋ

양도 많아요..ㅋㅋ

수다떨면서 정말 잘 먹고 온거같아서 기분좋음!!

 

앞으로도 더 자주 올 거같은 리브레드커피집

종합운동장 바로 옆이라

운동하고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ㅋㅋ

 

 

정말 추천추천하고싶은 카페

 

천안 카페 / 백석동 카페 추천

리본빵으로 유명한 카페!!

자리도 넓어서 단체손님 추천!!

 

" 리브레드커피 카페(RIBREAD COFFEE)"

 

포스팅하면서도 먹구싶어서 사러나갈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