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두정동 카페::삼거리다방 분위기좋은 카페

by jjo_Mean 2016. 10. 19.

천안 두정동 메가박스

분위기 좋은 카페

 

 

" 삼거리다방 "

 

 

추천 ★★★★☆

 

 

 

영화보러 두정동 메가박스 갔다가 우연히 본 카페!!

정말 어울리지 않게 뜬금없이 있는 복고풍의 카페가 있더라구요.

메가박스 메표소 바로 옆에 있어요~~

일단 너무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들려보기로!!!

커피고 먹고 싶었던지라 흐흐흐

 

 

 

 

소품들이 많더라구요~ 이렇게 캔들도 직접 만들어서 파시는거같아요.

전 캔들은 좋아해서..혹했지만 제주도에서 산것도 아직 사용도안해서

참는걸로ㅠㅠㅠㅠㅋㅋ암튼 너무 이쁘더라구요. 선물용으로도 팔아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진짜 옛날 다방같았어요~ 쇼파도..테이블도 ㅋㅋㅋ

너무 이쁘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옛날 분위기도나고..ㅋㅋㅋ

근데 자리가 많진않았어요~

그냥 7테이블?ㅠㅠ그게 끝이에요ㅋㅋㅋ 두정동 메가박스를 찾는 사람들이 많이없어서

손님이 많진 않을거같더라구요.. (그냥 제 개인적인생각)

터미널이나 번화가게 하면 정말 인기있을거같은 카페였어요ㅠㅠ

 

 

 

 

이렇게 옛날 담배들이 소품처럼 있더라구용ㅋㅋㅋ 전 담배를 잘 몰라서

뭔가뭔진 모르지만ㅋㅋ저 담배들이 정말 있었던 담배들인가?

그건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어디서 본거같은것들도 있는데 ㅋㅋㅋ

암튼 너무 귀엽더라구요ㅋㅋㅋ

 

 

 

 

우리가 앉은 테이블엔 미니 바둑이 있더라구요!ㅋㅋㅋ

다른 테이블엔 다른게 있으려나ㅠㅠ

그건 제대로 보질 못했어요 ㅋㅋㅋ

저렇게 성냥도 그렇고 삼거리다방이름이 찍힌 커피잔도 그렇고

너무 옛날스럽죠!!ㅋㅋ 진짜 너무 분위기가 좋았어요ㅋㅋㅋㅋ

 

 

 

 

드뎌나온 아메리카노~ㅋㅋㅋㅋ

이 카페는 이거또한 특이하더라구요 ㅋㅋㅋ

커피에 다른데는 홀더를 껴주는데 여긴 삼거리다방로고가찍힌 종이컵을....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홀더보다 좋은거같아요ㅋㅋㅋ

아메리카노 아이스가 3000원밖에 안하는데 크기가 커요ㅋㅋㅋ

그래서 하나시켜서 나눠먹으면 좋을거같은데 저 종이컵에 덜어서 나눠먹음 좋을거같더라구요.ㅋㅋ

 

 

 

 

암튼 이래저래 정말 다른카페랑 많이 다르더라구요~

종이컵을 저렇게 홀더로 쓴거며 복고풍의 카페 분위기며

테이블마다 있는 바둑놀이며 ㅋㅋㅋ

우리집앞에 있으면 자주 방문했을거같은데ㅠㅠ흑흑

 

암튼 두정동 메가박스 가시는 분들은 한번 들려보세요~ㅋㅋㅋ

 

삼거리 다방이 지도에 안나와서 메가박스 지도로 올려드려요~

메가박스 매표소 바로 옆에있습니당><

 

" 삼거리다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