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남산타워 맛집/남산타워 더플레이스다이닝 레스토랑 완전추천해요!!

by jjo_Mean 2018. 9. 13.

#더플레이스다이닝

전화번호 : 02-3455-922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주차공간 : 남산타워 주차장이용(유료)

추천 ★★★★★


남산맛집/남산타워맛집/남산타워 전망좋은 레스토랑/남산타워 레스토랑

남산 레스토랑/야경보기좋은 맛집/야경/남산타워야경

우리가 1000일되는날.. 마지막은 바로 남산으로!!ㅋㅋ 남산을 언제가봤는지 기억도 안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전망보면서 올라가자고해서 올라갈땐 계단으로!! 내려갈땐 케이블카를 탔어요. 올라가는 계단이 엄청..많았지만 올라오면서 보이는 전망을 보니까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ㅠㅠ..

 

우리가 갈 곳은!! 더플레이스다이닝 레스토랑이에요. 남자친구가 미리 자리랑 시간을 예약해둬서 좋은자리에 앉을 수있었어요! 지금은 7시타임예약해서 6시30분쯤가서 드시는걸 추천하고싶어요. 노을도 보고 야경도 보고~ㅋㅋ 이용시간이 1시간40분이라 노을이랑 야경을 같이 볼라면 저 시간때가 딱 좋은거같았어요.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으로 보이는 테이블ㅋㅋㅋ 밖을 보면서 앉을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단체석은 문쪽이 아니더라구요. 반대쪽은 창문앞에 2인이 아닌 4인테이블도 있어요!

 

여기가 바로 우리자리에요.ㅋㅋㅋ 6시30분?정도 되니까 여기 자리가 다 차더라구요.ㅋㅋㅋㅋ

우리는 special couple course로 주문했어요. 남자친구가 미리 봐둔거라고해서 뭐나오는지도 안보고 주문했어요.ㅋㅋㅋ

한우 카르파치오 -> 연어플레이트 -> 하트 라이올리 -> 마르게이따&고르곤졸라피자

-> 바질 셔벗 -> 바닷가재+안심스테이크 -> 계절관일의 판나코타

우아우 많다많다...ㅋㅋ

 

식사전에 먼저 나온 빵이에요.ㅋㅋㅋ발사믹소스인가..암튼 같이 나왔는데 맛있었어요!

필스너 맥주도 한잔시켰어용ㅋㅋㅋ 처음에 빵먹을땐 노을지는걸 보면서 먹었어용ㅋㅋㅋ

저 기다란 과자도 맛있고, 빵도 다 너무 부드러웠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나오기 시작한 음식들! 처음으로 나온건 한우 카르파치오 -> 연어플레이트에요.ㅋㅋㅋ

 

한우 카르파치오! 소스도 맛있고 싸서 한입에..쏙..음 또먹구싶당ㅋㅋㅋ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이건 연어플레이팅이에요.ㅋㅋㅋ 연어샐러드랑 연어 구운거랑 유부?같은게 나왔는데 역시나 다 맛있었어요.ㅋㅋㅋ

 

연어샐러드 역시 맛있!ㅋㅋㅋ 샐러드 소스가 뭐였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상콤하고 괜찮았어요. 과일 드레싱이었던거같은뎅..ㅋ

 

처음엔 왠 어묵꼬치가 나왔지..싶었는데 어묵이 아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밑에는 소스가 발라져있고 이건 약간 유부같았어요.ㅋㅋㅋㅋㅋ

이건 하트 라이올리에요. 역시 처음먹어보는 요리라 조심스럽게 먹었는데 ... 굳!!!!!!!!ㅋㅋ안에는 작은 새우와 신기한 소스랑 들어있는데 쫀득거리고 상콤하면서 짭짜름하고~ㅋㅋ 제가 새우는못먹어서..빼서 남자친구한테 줬지만 새우가 없어도 맛있었어요.ㅋ

 

그리고 나온 마르게이따&고르곤졸라피자 .. 이때부터 해가 거의 다 넘어가기 시작하더라구요. 불이 켜지고 분위기가 더더더 좋아졌어요>.<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피자가 크게 나와서...놀랬어요;ㅋㅋㅋ 거의 한끼 식사같은 양이..ㅋㅋ

 

하나둘 불이 들어오면서 분위기에 취하더라구요ㅋㅋ 야경보면서 피자를 정말 천천히 먹었는데 역시나.. 배불러질거같은..그런 느낌적인느낌이.ㅠㅠ 스테이크랑 바닷가재가 남았는데!! 배부르면 안되는데!! 하면서 결국 한조각은 남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까지 다 먹으니까 스테이크르 먹기전에 입가심하라고 바질 셔벗을 주셨어요.ㅋㅋㅋ 바질 샤베트가 도대체 무슨맛이지..했는데 오?ㅋㅋㅋ 첨엔 뭐지??했는데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나온 스테이크랑 바닷가재! 그리고 훈제갈비가 나왔어요.ㅋㅋㅋ 플레이팅이 너무 예뻤는데 사진으로 다 안담긴거같아 아쉬워요ㅠㅠ 저건 나오면서 먹는순서를 알려주셨어요. 먼저, 사과나무 훈제갈비를 먹고 가운데있는 토마토를 먹고.. 바닷가재를 먹고.. 꽈리고추를 먹고..스테이크였나.ㅋㅋㅋ 설명을 듣는데 둘다 뭐라는지 잘 못들어서 ㅋㅋㅋㅋㅋ프레이팅 된 순서대로 먹었어요 ㅋㅋㅋㅋ

 

 

안심스테이크! 우리는 미듐레어로 주문했어여 ㅋㅋㅋ 완전 두껍 ㅠㅠ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ㅋㅋ 역시 미듐레어 굽기정도도 딱이었어요

 

바닷가재에요. 살도 많고 정말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뭔가 씹을때 톡톡튀는 그런맛..ㅋㅋㅋㅋㅋㅋ

 

이건 사과나무 훈제갈비에요. 감자랑 같이 올려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갈비도 질기지도않고 부드러웠어요.ㅋㅋㅋ

ㅋㅋㅋ분위기가 다한거같지만 음식까지 너무 다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었어요ㅠ_ㅠ 1시간40분이 여유롭게 갈 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생각보다시간이 훅가더라구요ㅠㅠ

마지막으로 나온 계절과일의 판나코타! 생크림 푸딩인가.. 암튼 정말정말 무드럽고 완전 상콤했어요. 신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하실수동..ㅋㅋㅋ

 

다먹고 남산타워를 보니또 다른 느낌이..ㅋㅋㅋㅋ

야경도 진짜 너무너무 예뻤어요ㅠㅠ 노을질때랑은 또 다른 느낌ㅋㅋㅋㅋㅋㅋ 역시 야경이 제일 예쁘긴한거같아요.ㅋㅋㅋ 외국인들도 옆에서 우와우와~하고..ㅋㅋㅋㅋㅋㅋ

정말 행복했던날!! 돌아가고싶은 날이에요ㅠ_ㅠ 고마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