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팔라완여행] 팔라완 필리핀항공 정보/마닐라 경유정보 알려드려요!

by jjo_Mean 2018. 8. 16.

#필리핀항공

[1일차] 인천국제공항 - 마닐라 - 팔라완 - 로빈스몰 - 쉐리단리조트

우린 8시10분 마닐라행 출발로 마닐라에서 2시간 대기 후 필리핀 국내선을 이용해서 팔라완으로 가는 일정이었어요. 경유는 처음해보는거라 두근두근 걱정도 많았어요. 일단 인천국제공항!! 6시10분쯤 도착해서 바로 티켓팅을 했어요. 인천 제2국제공항이 생겨서 그런지 휴가철인데도 사람이 많이없었어요.

경유지만 우리는 모두 필리핀항공을 이용해서 인천국제공항에서 경유티켓까지 한번에 티켓팅을 할 수 있었어요. 수화물도 바로 팔라완으로 보내고!! 편함-ㅋㅋㅋ

이 필리핀비행기를 타고 갑니당~ㅋㅋ 생각보다 비행기가 엄청 컸어요.

한국 승무원도 타고 필리핀승무원들도 많구~ㅋㅋㅋ 남자 승무원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자리는 3,3,2 였어요.ㅋㅋㅋ

자리마다 담요랑 베개도 있엇어요.

필리핀으로 갈땐 입국신고서와 세관신고서를 작성해야되는데 세관신고서는 쓰고선..안냈어요ㅡ.ㅡㅋㅋㅋ 입국신고서만 작성!ㅋ

기내식도 엄청 잘나왔어요! 불고기랑 치킨 어쩌구랑 있엇는데 우리는 하나씩! 저는 불고기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고추장에 비벼먹으면 더 맛있었어요;ㅎㅎㅎ

이건 치킨 어쩌구인데 소세지랑, 게란, 감자튀김..끝..?응..?치킨 어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그랬어요.

마닐라 도오착!!ㅋㅋ 마닐라에서 우린 국내선으로 환승하기위해 입국심사를 하고 밖으로 나와 3층으로 올라갔어요.ㅋㅋ 그럼 바로 국내선이! ㅋㅋ 우리는 운좋게 환승이 2터미널에서 2터미널이라 금방 갈 수 있었어요. 터미널이 다르면 택시를 이용해야 된다고해요. 잘 알아보고 가셔야될거같아요.

여기가 국내선 팔라완행 가는 비행기탑승구!ㅋㅋㅋ 탑승구가 촉박하게 열리더라구요. 그래도 괜찮았지만.. 먼가 촉박해지는 느낌;ㅋㅋㅋ

 

탑승구가 열리면 이런 셔틀을 타고 비행기 타는 곳으로 가요.ㅋㅋㅋㅋ 3분?2분?ㅋㅋ 암튼 금방갔어요.

요게 국내선이요~ㅋㅋ 필리핀항공인데 앞쪽은 자리도 넓고 좋았어요. 뒤에도 국제선에서 타고온 필리핀항공보다 자리는 넓은거같더라구요.ㅋㅋ

국내선은 자리가 3,3으로 되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막 위에서 수증이가 나오는데 엄청 추워요. 국내선은 담요를 따로 안주셔서 말해야 주시는거같았어요.

1시간가는 국내선에서도 기내식이!!!! 빵이나왔어요.ㅋㅋㅋㅋㅋ 이게 무슨빵이지 했는데 맛있더라구요!!

안에 치킨도 들어있고..ㅋ.ㅋ 빵도 엄청고소하고 맛있었어요.ㅠㅠ

국내선타고 1시간만에 도착한 푸에르토 프린세사!!! 팔라완에 도착했습니당ㅋㅋㅋㅋ

오자마자 유심부터 샀서요.ㅋㅋㅋ 4기가에 299페소! 4박5일에 4기가면 충분해요. 299페소면 우리나라돈으로 6000원정도?ㅋㅋ 괜찮으거같더라구요 ㅋㅋ

푸에르토 프린세스 공항! 엄청 작아요. 저게 전부우~ㅋㅋ 그래서 그런가 출입국은 정말 짧은시간에 했던거같아요.ㅋㅋ 1일차 공항 도착!! 여행후 1일차부터 블로그를 쓰니 또 여행을 하는 느낌..ㅋㅋ 또 가고싶네여ㅠ 암튼 일정 하나씩 쭈욱- 포스팅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