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배방 카페/배방 커피/배방 커피 맛집::Lowell's coffee[로웰스 커피]

by jjo_Mean 2018. 4. 11.

' Lowell's coffee[로웰스 커피] ' 

추천 ★★★★☆


로웰스커피/lowell's coffee/커피/배방커피/배방카페/아이스아메리카노/배방 아메리카노

배방에서 점심을 먹고 새로생긴 카페 로웰스 카페를 갔어요.

다른 샘 추천으로 가봤는데 입구에서만 봤을땐 테이크아웃 카페인줄 알았는데 안에 자리도 좀 있었어용ㅋ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슈퍼사이즈로 주문!

아이스랑 그냥 따뜻한커피랑 가격차이는 없데요!

가격도 완전 착함..


길게 넓은듯ㅋㅋㅋ 암튼 깔끔하고 좋았어요


요 의자는 주문하고 앉아서 기다리는..대기하는 의자같았어요.ㅋㅋ 안으로 쭉 들어가면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더라구요.


요렇게~ 생각보다 뭔가 공간이 많았어요 ㅋㅋㅋㅋ


요게 super사이즈에요 ㅋㅋ 완전 큼ㅋㅋㅋㅋ 

그리고 원래 막 사이즈크고 가격저렴한건 커피가 맹맹했던적이 많아서 잘 안사먹었었어요. 근데 여긴 다르더라구용.

커피가 진하고 맛도 있었어요!ㅋㅋ 배방으로 밥먹으러가면 자주 갈듯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