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맛집/아산 곰탕 맛집/아산 막국수맛집::아산 온주곰탕

by jjo_Mean 2018. 6. 4.

| 온주곰탕

전화번호 : 041-545-3014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이용

추천 ★★★★☆


아산 맛집/아산온주곰탕/아산곰탕맛집/아산 외암리 맛집

아산막국수맛집/아산분위기좋은곳/온양맛집

오늘은 회사에서 점심으로 온주곰탕을 왔어요. 우리가 10분이나 일찍 출발했는데 만석..ㅎㄷㄷ... 대기했어요ㅠ 그래도 점심이라 사람들이 금방금방빠져서 다행이에요. 예약도 되니까 단체는 예약하시는걸 추천해드리고싶어요.


만서억~ 우리는 대기~ㅠㅠ 식당은 넓어요! 자리가 근데 생각보다 많이는 없는거같았어요ㅠ 지금 보이는곳이랑 한 3테이블 뒤에 더있고 룸도 있었어요. 룸은 한 8명정도 앉을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메뉴에여 ㅋㅋ 우리는 메밀전병하나랑 간재미막국수랑 곰탕으로 주문!ㅋㅋ 저는 간재미막국수를 먹었어요ㅋㅋㅋ 날씨가 더워서 곰탕은 안땡기더라구요ㅠㅠ 근데 여기가 곰탕 맛집인거같은데;;ㅋㅋ


깍두기랑 배추김치!ㅋㅋㅋ가 아니라 겉절이 인가 ㅋㅋㅋ 맛있었어요.ㅋㅋ 곰탕엔 역시 김치;ㅋㅋ


먼저나온 메밀전병이에요ㅋㅋㅋ 


속도 꽉차있고 바삭하고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제가 이유없이 별로 안땡겨하는 음식중에 하나가 메밀전병인데 여긴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다른집이랑 차이가 뭔진 모르겠어요. 맛은 비슷한거같은데 더 바삭해서 그런가... 암튼 좋았어요.


이건 막국수를 위한 상차림!ㅋㅋㅋ 열무김치도 나왔어요.ㅋㅋㅋ


이거너 곰탕에 넣어먹을 파랑 국수에요 ㅋㅋㅋㅋㅋ 국수를 넣어서 주시는게 아니라 따로 주셨어요.ㅋㅋㅋ


그리고 나온 곰탕!ㅋㅋ 국물이 완전 진하죠. 몇 입 뺐어먹어봤는데 국물이 진짜 맛있었어요. 나중에 오면 곰탕으루 먹어야징ㅋㅋㅋ 그리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 드신분들도 다 맛있다고 하셨어요.


요건 내가 시킨 간재미막국수!ㅋㅋ 육수도 같이 나와요.ㅋㅋㅋㅋㅋ육수그릇이랑 비교해보면 아시겠지만.. 커요;ㅋㅋ 양도 많고ㅋㅋㅋ 간재미도 크게 많이 들어있어서 전 가위로 잘라먹었어요.

ㅋㅋㅋ음냐아~ 막국수도 정말 추천드리고싶어요!ㅋㅋ 전 진짜 맛있었어요.ㅋㅋ 메밀이라 그런지 더 잘들어가고 잘 끊겨서 좋았어요.ㅋㅋㅋ 나중에 오면 곰탕을 먹어보겠지만..또 그때 막국수가 땡기면..ㅋㅋㅋ 아몰랑 암튼 정말 잘 먹구 온 온주곰탕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