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쌍용동 맛집/쌍용동 등촌샤브칼국수

by jjo_Mean 2018. 6. 1.

| 등촌샤브칼국수

전화번호 : 041-592-923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쌍용동 맛집/천안 쌍용동 맛집/쌍용동 샤브샤브/쌍용동 샤브칼국수

쌍용동등촌샤브칼국수/쌍용동 모임장소/쌍용동 등촌/쌍용동회식장소

오늘은 오랜만에 가족이랑 등촌샤브칼국수를 먹으러갔어요. 예전에 정말 많이 먹었는데..갑자기 오랜만에 생각나서^^ㅋㅋ 다른지점으로 먹으러 갔었는데 오늘은 쌍용동으로 가봤어요. 건물도 크고 깔끔한거같더라구요.


내부도 깔끔하고 넓었어요!ㅋㅋ 자리도 넓게넓게있어서 편하고.ㅋㅋㅋ 그리고 룸도 있어서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괜찮을거같더라구요.ㅋㅋㅋ


우리는 버섯매운탕칼국수2개랑 소고기샤브샤브2인추가를 했어요.ㅋㅋㅋ 


음료수도 무제한! 셀프에요 ㅋㅋㅋ 음료는 사이다랑 콜라만 있어요. 음료수 종류는 지점마다 다른거같아요.ㅋㅋ


드디어나온 샤브샤브~! 미나리도 엄청 많이 있었고 버섯이랑 다른 야채들도 많이들어있었어요.ㅋㅋ 야채 추가는 2000원이에요!근데 우리도 엄마아빠가 야채를 엄청 드시는데 안부족했어요.


김치랑 칼국수에요! 샤브샤브 다먹고 칼국수 넣어먹는거에요.ㅋㅋ 그리고 배추김치도 정말 맛있었어요.ㅋㅋ


샤브샤브고기에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랬어요.ㅋㅋㅋ 


이건 마지막에 볶아먹을  밥이에요!ㅋㅋ 이렇게 다 셋팅이 되서 나와요.ㅋ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밥..ㅋㅋ 샤브샤브 국물에 비벼먹으면 더 맛있어요ㅠ


샤브샤브고기부터 먹기시작!ㅋㅋㅋ 고기가 커서 더 좋았어요..ㅋㅋㅋㅋㅋ 한번에 넣으면 질겨지니까 먹을때마다 하나씩 넣어먹었어요.ㅋㅋ


미나리랑 버섯이랑 같이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면..진짜맛있어요ㅠ 아 또먹고싶당ㅋㅋㅋ


고기를 다먹고 칼국수!ㅋㅋㅋ 칼국수 넣기전에 국물좀 덜어놓는걸 추천드려요.ㅋㅋㅋ 고기먹던 국물이 전 제일 맛있었던거같아요. 칼국수 넣으면 육수가 좀 걸죽해져요ㅠ_ㅠㅋㅋ 그래도 칼국수는 넘나 맛있음!!


마지막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볶음밥이에요. 여기는 직접 볶아주시는데 밑에 약간 늘러붙게? 해주셔서 다 긁어주세요ㅠ 암튼 아까 떠놨던 국물이랑 같이먹으면 넘 맛났어요ㅋㅋㅋ 

추천하고싶은 등촌샤브칼국수입니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