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대한옥/영등포 소꼬리찜/영등포 꼬리수육 맛집

by jjo_Mean 2018. 5. 31.

' 대한옥 '

전화번호 : 02-2633-5052

영업시간 : 매일 09:30 - 21:30 /일요일휴무

주차공간 : 없음(골목)

추천 ★★★★☆


대한옥 맛집/영등포 맛집/영등포 소꼬리찜/영등포 꼬리수육

영등포 진짜 맛집/영등포 설렁탕전문/영등포 대한옥

오늘은 드디어 소꼬리찜을 먹으러 대한옥으로 갔어요~ㅋㅋ 전부터 말은 많이 들었는데 나만 못가봄..ㅠㅠ저녁시간에가면 사람도 많고 대기도 있으니까 빨리가시는게 좋을거에요 ㅋㅋ 근데 건물이 쓰러질거같았어요...저런곳에 맛집이 있다니..ㅋ


1층 입구에 바로 있었어요.ㅋㅋㅋㅋㅋ 화장실도 있는데 냄새도 안나고 깔끔했어요.ㅋㅋㅋ


2호점이 신길동에도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ㅋㅋㅋ 여기는 본점입니다.


내부도 깔끔했어요.ㅋㅋㅋ 자리도 은근 많고 방도 있습니당ㅋㅋ 예약은 따로 안되는걸로 알고있어요!ㅋㅋㅋ 우리가 한 5시쯤 갔는데 이미 사람이 많이 있었어요ㅠ_ㅠㅋ 그래두 우린 앉음><ㅋㅋ 꼬리수육말고 그냥 설렁탕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소꼬리찜이라 그런지 가격은 양대비에도 그렇고 저렴한 편이 아니에요.ㅋㅋㅋ 우리는 둘이라 꼬리수육 소 하나 주문했어요. 그리고 다 먹어갈때쯤 국수사리도 하나 추가했어요.


기본 상차림이에요.ㅋㅋㅋ 역시 많은게 필요없는 꼬리수육ㅋㅋㅋ깍두기가 좀 짰어요..ㅋㅋ 그래도 머 맛은 있으니까~ㅋ


그리고 기본으로 설렁탕 국물을 주셨어요.ㅋㅋㅋㅋ 소주안주로 짱..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나온 꼬리수육!!ㅋㅋㅋ 비쥬얼이 어마어마하죠 ㅋㅋㅋㅋㅋㅋ 양은 소인데 둘이먹기엔 딱이었어요.ㅋㅋㅋ 


고기도 많이 붙어있었어요!ㅋㅋㅋㅋ 한 10조각들어있었나 기억은 잘 안나는데 우리는 배불러서 한조각 남겼어요..ㅋㅋㅋ 술이랑 같이 먹어서 그런가;ㅋㅋ 암튼 저 간장소스랑 파랑 같이 올려먹으면 정말 맛있어요!ㅋㅋㅋ


그리고 주문한 국수에요! 소스는 더 달라고하면 주셨어요.ㅋㅋㅋㅋㅋ 다른 블로그 후기들을 보니까 국수가 다 불어서 나온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우리도 좀 불긴했었어요. 근데도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이렇게 양념이랑 버무려서 파랑 같이 호로록!ㅋㅋ 아 배불러서 좀 남기고온게 이제서야 생각이 나요ㅠ_ㅠ

담에 꼭다시 먹으러 가야겠어요! 잘먹구왔습니당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