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광장시장 먹거리 추천이에요!

by jjo_Mean 2018. 5. 29.

| 순희네 빈대떡

전화번호 : 02-2264-5057

영업시간 : 매일 08:00 - 24:00명절 당일 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광장시장맛집/광장시장순희네빈대떡/광장시장 원조순희네빈대떡

순희네 빈대떡 원조/광장시장 먹거리/빈대떡/광장시장 빈대떡

오늘은 광장시장에 순희네 빈대떡으로 빈대떡을 먹으러! 전에는 광장시장오면 육회만 먹고 갔었는데 오늘은 빈대떡을 먹어보려고 왔어요. 순희네 빈대떡이 유명하다던데 광장시장 입구부터 쭉~~뭐 다 순희네 빈대떡;ㅡㅡ 뭐지..싶었는데 들어오다보니 원조 순희네 빈대떡이!!


그릭 간판아래 '광장시장 안에 순희네빈대떡은 여기 단 한곳 입니다. 2호점은 없습닌다.' 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잘찾아왔군ㅋㅋ..순희네 빈대떡 이름으로 하는 곳들이 많은가봐요ㅠ


줄서서 기다리고 드디어 들어옴!ㅋㅋ 저리는 많았는데 넓지는 않았어요. ㅋㅋ 정말 북적북적거리고.ㅋㅋ 그래도 시장오면 이런분위기에서 먹는재미~


우리는 빈대떡 모듬이랑 서울막걸리를 주문했어요. 모듬은 고기완자랑 녹두빈대떡이 섞여서 나온데요.


기본상차림이에요.ㅋㅋㅋ 김치도 맛있고 양파짱아찌?ㅋㅋㅋ 빈대떡이랑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빈대떡엔 막걸리!ㅋㅋㅋ 서울막걸리 역시 맛있어요ㅠ_ㅠ 대박막걸리가 여기선 따봉이라는데 ... 나중에 마셔보는걸로^^


ㅋㅋㅋ양이 엄청많아요 5개가 나왔어요..ㅎㄷㄷㅋㅋㅋ 아 녹두빈대떡이랑 완자빈대떡 다 맛있어요ㅠ_ㅠ 바삭하고 !! 배부르다면서 저걸 다 먹었어요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고기완자가 더 맛있었는데 모듬으로 드시는걸 추천해드려요. 둘다 맛나니깐; 가격도 저렴하구.ㅋㅋ 저 맨위에 있는게 고기완자빈대떡이에요.   

암튼!! 정말 맛나게 먹고 후딱 나왔어요. 나오는길에도 대기줄이 많더라구요;ㅋㅋㅋ 너무 북적거려서 사진도 그냥 대충대충~ 많이 못찍었어요ㅜ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