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양재맛집/양재 양꼬치 맛집/양재 램플러스 추천해요!!

by jjo_Mean 2018. 5. 26.

| 램플러스

전화번호 : 02-529-7995

영업시간 : 매일 16:00 - 03: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양재역맛집/양재 맛집/삼호물산 맛집/양재 양꼬치맛집/양재 양갈비맛집

양재회식장소/양재 램플러스/양재 맛집/양재 먹을곳

사촌이랑 둘이 양재에 있는 램플러스를 가봤어요.ㅋㅋㅋㅋ예전에 한 1년정도 살았던 동네인데..그땐 이런거 없었는데 가보니까 뭔가 먹거리나 식당, 술집들이 엄청 생겼더라구요.ㅋㅋ 삼호물산 뒷편에 있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생각보다넓었어요.ㅋㅋ날도 좋으니까 문도 다 오픈하고..ㅋㅋ 근데 여름엔 더우니까^^ㅋㅋ암튼! 깔끔하고 넓은데 단체로는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많지는 않았어요.ㅋㅋ 떨어져 앉으면 되긴할듯..ㅋㅋ


메뉴판이에요.ㅋㅋ 우리는 양꼬치기본 한개랑, 양갈비 하나랑, 꿔바로우 하나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칭따오도 하나 주문!! 양꼬치엔 칭따오!ㅋㅋ


기본으로 양꼬치랑 꿔바로우 소스가 먼저 나왔어요.ㅋㅋㅋ 카레소스도 나옴..ㅋㅋㅋ암튼 저 소스 다 맛있었는데 제일 오른쪽에 있는 빨간가루소스 저건 매운소스에요.


기본반찬이에요. 샐러드랑 저 김치랑 부추랑 완전 다 맛있어요!ㅋㅋ 기본반찬이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샐러드 소스도 맛있고.. 양꼬치랑 저 무짱아찌같은 김치랑도 너무 잘 어울리고..ㅋㅋ


ㅋㅋㅋ그리고 나온 양꼬치!ㅋㅋ 토마토까지 나왔어요.ㅋㅋㅋ 마늘도 나왔으면 좋았을텐뎅ㅋㅋ 암튼 그래도 굳굳 파슬리도 뿌려져있고 1인분에 10꼬치가 나왔어요.ㅋㅋ


ㅋㅋ역시 요새는 양꼬치 구이는 다 자동으로 구워줘서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ㅋㅋㅋ양꼬치에요!ㅋㅋ 소스에 찍어서 빼먹니까 넘 맛있었어요. 램플러스가 체인점이라 솔직히 막 기대는 안했는데 맛은 있더라구요!ㅋㅋㅋㅋ크기는 살짝 작긴했는데 만족!!


그리고 나온 꿔바로우~!! 아 ㅠㅠ 꿔바로우는 사랑입니다. 아 진짜 정말 맛있었어요. 둘이 다먹었어요. 칭따오랑 또 어울리고..소스도 많이 시큼거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ㅠㅠ 쫀득거리고 고기도 두껍고! 램플러스가면 요거 하나는 꼭 주문하세요 ㅋㅋ


이건 양갈비스테이크 주문시 나오는 소스랑 싸먹을것들이에요.ㅋㅋㅋㅋ ㅋㅋ전에 다른데서 먹었을때도 또띠아랑 칠리소스랑 갈릭소스랑 나왔었는데 넘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용ㅋㅋ


양갈비에요!ㅋㅋ 양갈비 크기에서 살짝 실망했어요.ㅋㅋㅋㅋㅋ 전에 먹었던 곳은 양갈비 전문점이라 그런진 모르겠지만 램플러스랑 같은 가격에 크기가 두배였어요.. 질도 당연히 좋았구요 ㅋㅋ 


그래도 일단 잘 구워야지~ㅋㅋ 양꼬치를 다 먹고 불판을 새로 양갈비 불판으로 바꿔주셨어요.ㅋㅋㅋ 양파, 대파, 방울토마토도 올리고 구워줬어요. 


역시.. 맛은 있어요.ㅋㅋㅋ 또띠아랑 갈락소스랑해서 싸먹다가 그냥 양갈비 맛을 느끼고싶어서 안싸먹었어요.ㅋㅋㅋ 맛은 있었어요.ㅋㅋㅋㅋ 담에 양재 또 놀러오면 양꼬치먹으러 와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