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역 맛집/영등포 맛집/영등포 제주흑돼지 궁중관

by jjo_Mean 2018. 5. 24.

' 궁중관 제주흑돼지 '

전화번호 : 02-2678-061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맛집/영등포역맛집/영등포역 고기맛집/영등포역 제주흑돼지

영등포 삼겹살 맛집/영등포흑오겹살/영등포역 목살

우리는 한강에서 놀다가 2차로 영등포역에 있는 제주흑돼지 집을 갔어요. 제주흑돼지가 너무 크게써있어서 제주흑돼지가 가게 이름인줄알았는데 궁중관이더라구요..뭔가 중국집이름같아요ㅋㅋㅋㅋ


ㅋㅋㅋ가게 내부는 넓었어요. 단체나 모임으로 와도 좋을거같더라구요.ㅋㅋㅋ 우리가 갔을땐 8시넘어서였던거같은데 손님이 좀 빠진상태였나 한가했어요.ㅋㅋ 일요일이라서 더 그랬을수둥ㅋㅋ


우리는 제주(흑)오겹살이랑 제주갈매기살을 주문했어요.ㅋㅋㅋㅋ 2개씩!ㅋㅋㅋ그리고 나중에 비냉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기본반찬이에요.ㅋㅋㅋㅋ 그냥 쏘쏘~ㅋㅋ 근데 무생채에서 고추가루가 나왔어요.. 그냥 다른 음식에서 뭍어나온거일수도 있지만 괜히 기분이 별로더라구요ㅠ.ㅠ 반찬을 두상차림 해주셨는데 두군데서 다..ㅋㅋㅋㅋ 


고기가 막 얇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요새 고기들이 너무 두껍게 나와서 오랜만에 얇은것도 먹어보고싶긴했어요.ㅋㅋㅋ 이게 먼저 1인분씩 이에요. ㅋㅋㅋㅋㅋ 콩나물에 김치까지~ㅋㅋ


오겹살도 맛있었지만 갈매기살도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고기는 맛난거같아여ㅋㅋㅋ 무생채에서 고추가루만 아니었으면 완벽했는데ㅠ_ㅠㅋㅋ


비냉도 주문!ㅋㅋ 비냉은 그냥 일반 고깃집에서 먹는 비냉~ㅋㅋㅋ 고기에 싸먹으면 역시 맛있구요~하하 ㅋㅋㅋ 전 오겹살보다 갈매기살이 조금 더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